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실무) 호텔레스토랑 예약업무, 고객영접서비스 및 테이블 안내서비스, 호텔 식당서비스의 절차, 테이블 세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07 / 2016.10.0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실무
I. 호텔레스토랑 예약업무
1. 고객에 의한 직접예약
2. 전화에 의한 예약
II. 고객 영접 및 안내
1. 고객 영접서비스
2. 테이블 안내서비스
III. 주문 받는 요령
1. 메뉴의 내용 숙지
2. 적극적은 음료 판매
3. 세일즈맨십을 발휘
IV. 식당서비스의 절차
1. 영업개시 전의 업무
2. 식당서비스 수칙
3. 서비스 규칙과 치우는 요령
4. 영업종료 후의 업무
V. 테이블 세팅
1. 테이블 세팅 요령
2. 테이블 세팅 순서
- 본문내용
-
호텔 레스토랑 서비스 실무
I. 호텔레스토랑 예약업무
식당예약은 고객과 식당 사이에 날짜, 시간, 인원, 메뉴, 가격 등을 상호 약속하여 제공하고 제공받는 것을 말한다.
따라서 업무적인 관계로 고객을 접대하거나 인간관계를 나눔에 있어서 예약의 의미는 식당이용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예약은 고객이 계획하고 있는 행사를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담당자는 고객의 모든 요구사항을 정확히 접수하여 철저한 사전준비와 효율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예약접수의 방법으로는 고객에 의한 직접예약, 전화에 의한 예약, 팩스(FAX) 등에 의한 방법이 있다.
1. 고객에 의한 직접예약
고객이 식당예약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경우에 예약담당자는 밝은 미소와 함께 최상의 예의와 호의를 가지고 '어서 오십시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인사를 한 후 좌석으로 안내하여 다음과 같은 요령으로 예약접수를 받도록 한다.
(1) 행사일자, 시간, 인원수, 모임명, 예약자 성명 또는 주최자 성명, 연락처 등을 확인한 후 접수를 한다.
자료평가
-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 54511***
(2021.03.11 22:31: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화와 애니메이션 속 `광의의` 중국 신화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