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서비스태도관리] 외식업소 서비스태도의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06 / 2016.09.06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자료들을 뒤적거리며 알짜배기로 간추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외식업소 서비스태도의 관리
I. 기본요건
1. 청결유지의 의무
2. 봉사정신과 환대성의 생활화
3. 효율적 근무 및 절약의 습관화
4. 동료, 상사에게 신뢰받는 인간성
II. 접객자세
1. 용모와 복장
2. 자세
3. 주문접수
4. 고객의 불평처리
5. 영접 및 환송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외식업소 서비스태도의 관리
I. 기본요건
외식업소에 근무하는 서비스요원은 항상 온화하고 예의바르며 자신의 역할, 위치를 정확히 인식하고 맡은 바 직무를 성실하게 수행하여 업소의 발전과 개인적 성장을 도모해야 한다. 이를 위하여 다음의 기본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 청결유지의 의무
식음료부문은 무엇보다도 청결함을 생명으로 한다. 고객을 접대하기에 충분한 개인위생 점검, 용모단정, 근무부서의 정리정돈 및 청소, 사용하는 모든 집기류의 청결을 의무화한다.
- 참고문헌
-
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염진철 저 / 현학사 / 2013
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저 / 백산출판사 / 2013
외신산업경영학 - 박기용 저 / 대왕사 / 2009
외식산업개론 - 김윤태 저 / 대왕사 / 2011
식생활 문화 - 정혜경, 오세영 저 / 교문사 / 2013
현대인의 식생활과 건강 - 홍희옥, 맹원재 저 / 건국대학교출판사 / 2013
식생활관리 - 권순자 권미리 외 3명 저 / 파워북 / 20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와 친근한 언어를 선택하고 두 언어의 관련성을 설명해보라
- 우리나라 자연재해 사례 - 태풍루사와 태풍매미, 임진강유역 대홍수 자연재해사례, 재난관리, 정부의 대응
- 조직문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조직문화가 갖고 있는 기능을 서술하시오. 또한, 조직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문화가 어떤 역할을 하고, 조직문화를 왜 이해해야 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이혼가족의 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하여 정리하고 황혼 이혼을 막을 수 있는 대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관심 있는 사회복지분야를 선정하고, 대상자들에게 어떠한 프로그램이 필요한지를 조사하려고 한다 구체적인 설문지 문항을 작성하시오
- 1법사회학의 패러다임으로서의 문화이론, 구조이론, 비판이론
- 성격발달에 관한 프로이트 이론과 에릭슨 이론이 주는 교육적 시사점을 작성하시오
- 사례관리 개입기술 직접적 실천기술
- 교육사회학의 경쟁하는 이론들기능주의 이론 갈등주의 이론 신교육사회학
- [외식산업 메뉴관리] 메뉴의 개념과 기능, 메뉴의 종류(분류), 메뉴개발, 메뉴계획 및 메뉴분석, 가격결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