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레포트]게슈탈트 치료(형태주의 치료 중요개념 , 심리상담치료과정, 사례, 요약과 평가, 중다문화적 심리상담 치료와 형태치료)PPT자료 수정 다운 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개관
중요개념
심리상담치료과정
사례
요약과 평가
중다문화적 심리상담/치료와 형태치료
본문내용
Ⅰ. 개관

“자기는 나와 타인이라는 두 축의 하나에 불과. 정말 중요한 것은 나와 타인 ‘사이(between)'이다.”

이론의 목표: 인간행동을 설명하고 더 나아가 인간이 자기 인식, 자기 만족, 자기 지지를 할 수 있도록 원조하려는 것(Perls, 1969)

자기에 대한 이해란 단지 일상적으로 머리로 이해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고 감정이나 감수성을 수반한 측면에서의 이해도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Passons, 1975)

전체론적 관점에서 개인내의 긍정적 정서와 부정적 정서의 통합을 강조하는 게슈탈트 치료(Gestalt therapy)에 관한 고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심리] 생리심리학 용어정리
  • 중요한 사실은 (1) 모델의 선정과 (2) 소비자에게 소구하는 상품에 대한 모델의 개입도이다. 그것은 인지균형적 관점의 동기적 모델에 있어서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의 역할이 오로지 설득의 성패를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만약 광고에 등장한 모델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제대로 받지 못한다면 하이더의 인지 이론을 설명하는 P-O-X의 관계에서 P와 O의 관계가 바람직하지 않게 형성될 것이다. 그리고 소비

  • [심리] 설득 이론과 광고 실례
  • 중요한 사실은 (1) 모델의 선정과 (2) 소비자에게 소구하는 상품에 대한 모델의 개입도이다. 그것은 인지균형적 관점의 동기적 모델에 있어서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의 역할이 오로지 설득의 성패를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만약 광고에 등장한 모델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제대로 받지 못한다면 하이더의 인지 이론을 설명하는 P-O-X의 관계에서 P와 O의 관계가 바람직하지 않게 형성될 것이다. 그리고 소비

  • [심리] 설득 이론과 광고 실례
  • 중요한 사실은 (1) 모델의 선정과 (2) 소비자에게 소구하는 상품에 대한 모델의 개입도이다. 그것은 인지균형적 관점의 동기적 모델에 있어서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의 역할이 오로지 설득의 성패를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만약 광고에 등장한 모델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제대로 받지 못한다면 하이더의 인지 이론을 설명하는 P-O-X의 관계에서 P와 O의 관계가 바람직하지 않게 형성될 것이다. 그리고 소비

  • 한국의 원격교육
  • 과정별 컨텐츠 형태 및 개발 방법(참고로 본 기관은 총 10개분야, 33개과정 개발 및 운영 중에 있다)• 컨텐츠 형태 및 개발방법컨텐츠종 류형 태방 법강 의 -정규이론 -정규실습-특강 -세미나-GVA이론강의-스크린캠 실습-실시간-주문형개별학습-주학습자료-보충학습자료-직접제작-별도제작-실시간-주문형과 제-사전과제 -연습문제-중간과제 -종합과제-주제/집단토론-개별과제-집단과제-결과물-발표-결과물 & 발표시 험-수준평가 -중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향후전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과정이 있었는지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다. 이를 통해 왜 카카오톡이 업계에서 무수한 경쟁자를 제치고 1위를 할 수 밖에 없었는지 깨닫게 되었고 한 기업이 개인의 생활패턴에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놀라움도 많이 느꼈으며 소비자의 욕구를 찾아 그것을 충족시키려는 일련의 활동과 노력을 보며 공감도 하고 호감도 느끼게 되었다. 홍길동카카오톡이 필수 어플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일상의 한부분이 되면서 의사소통의 한 수단으로 자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