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설득 6가지 Case Stud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태도 형성

2.행동 형성

3.태도 유지/강화

4.행동 유지/강화

5.태도 변화

6.행동 변화
본문내용
태도 형성

Look Optical

10·30 기존 안경 소비층 +
안경을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소비자

2010년 대비 20%
2011년 매출 720억

Message & Model
안경은 얼굴이다?

Marketing
안경은 얼굴이다!

.
.
자일리톨

자일리톨을 대표하는 칼라 사용
수면 전 끄는 스탠드의 모습을
제품 이미지로 형상화
텍스트 없이 큰 배경에
작고 간결한 문구로
시선을 이끈다
메시지 속 브랜드를 삽입하여 각인되기 쉽도록 유도

“자기 전”이라는
새로운
소비시간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실리콘밸리 IT클러스터의 사례분석을 통한 한국형 IT클러스터 조성방안 연구
  • 광고, 경영컨설팅, 마케팅 등의 기업지원서비스 기능이 집중되어 있으며 연구기능도 활발하다.이러한 지원서비스기능을 바탕으로 테헤란 밸리에 입지한 기업들은 상호간에 공동협력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특히 벤처기업인들간의 공식비공식적인 교류를 통해서 공동학습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공동학습과정을 통하여 사업아이디어나 암묵적 지식의 교류와 창출이 이루어지고 있다. 다만 테헤란밸리 지역에는 주요 대학이 없어서, 이곳의 기업들은

  • 한미FTA 개괄과 금융 산업 분석
  • 설득시키고 관철시키기 위해 혼신을 쏟고 있다. 시민 사회 단체 측은 정부의 밀실 협상을 반대하며 내부 논의 과정을 개방하라하고 정부는 외국과의 협상이라는 테이블에서 주도권을 뺏겨선 안 된다며 거부하고 있다. 각 진영 모두 나름의 논리와 당위성으로 맞서고 있는 중이다. 경제적인 해석은 앞에서도 서술한바 여러 방향으로 나올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한-칠레 무역 협정에서 보듯이 앞부분 자유무역부분의 Case별 분석 편을 참조.피해의 심각

  • 영어 자기소개, 영어자기소개서 영문 이력서, 커버레터,영어면접의 모든 것
  • 설득력 있게 설명하고 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시켜야 한다.Cover Letter는 자기소개서와 거의 같은 뜻으로 이해될 수도 있으나 내용 면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인다. 물론 이력서 상에 나타낼 수 없는 성격이나 장점, 능력 등에 대해 기술하기는 하지만 자기소개서처럼 일신상의 이야기나 가족구성원, 자라온 환경 등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니다. 단지 자신의 능력과 일에 대한 관심, 동기, 가지고 있는 자격 등을 언급하는 것이 좋다. 보통 구직을 위해서

  • [일반심리학] 사회행동
  • Studies: Schachter의 주장이 담고 있는 한가지 함의는 사람들은 내적 각성이 아주 모호하기 때문에 외부의 가능한 어떤 자극에도 귀인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Misattribution: Nisbett와 Schachter(1966)는 사람들은 내적 각성을 중립적 자극에 오귀인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임상이나 심리치료에 적용할 수 있다고 보았다. 즉 특정 외적 단서에 의해 유발된 부정적인 내적 정서 상태를 다른 중립적인 자극에 의해 유발된 것으로 믿게 만들면 사람들이 경험하게 되

  • [마케팅] tns 과학적 마케팅
  • 광고, 반응이 양극화 되는 광고, 재미 있으나 효과적이지 못한 광고, 효과적이지 못한 광고를설득, 몰입, 단순 상기로 세분화 하여 점수를 매김 / 그 점수로 해당 브랜드 광고의 단점과 장점의 패턴을 확인 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독특한 포트 폴리오를 구축하여 좋은 광고를 위한 발판을 제시함TNS 과학적 마케팅 – AdEval*AdEval 은 이처럼 온라인에서 광고 호감도와 설득등을 수치로 확인해 볼 수 있음.광고 효과란 무엇인가?TNS 과학적 마케팅 – AdEva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