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의 일본 진출 실패 소비자행동 분석 IKEA 는 소비자들의 니즈 분석 현지 일본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케아의 일본 진출 실패 - 소비자행동 분석 실패사례
IKEA 는 ?
- 세계 최대의 다국적 가구 기업
-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 에 의해 설립
- 좋은 디자인과 싼 가격
- Doing It Yourself ( DIY )
이케아의 일본 진출 실패 - 기업소개
IKEA 는 ?
-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이케아(IKEA)’ 라는 이름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판매
- ‘1947’년 본격적으로 가구상품 판매
- ‘1951’년 가구를 주력상품으로 내걸고 사업 시작
- ‘1956’년 조립식가구 DIY(Doing It Yourself) 생산
- ‘1973’년 스위스 진출
- ‘1974’년 일본 진출
- ‘1985’년 미국 진출
- ‘1998’년 중국 진출
- ‘2000’년 러시아 진출
세계 20대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
- ‘2006’년 일본 재진출
- ‘2014’년 하반기 한국 진출 예정
이케아의 일본 진출 실패 - 기업소개
1. 소비자들의 니즈 분석 실패
이케아의 일본 진출 실패 - 실패 요인
자신들의 자랑품인 DIY 를 내걸고 1974년 일본 진출
완성품 가구 선호하던 일본인 소비자들
DIY가 생소한 일본인 소비자들에게 크게 외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브랜드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 SPA브랜드의 장점과 특징 분석
  • 는 포지셔닝 전략4) 콜레보레이션(Collaboration) 마케팅5) VMD6. 국내 패션시장 SPA 브랜드의 전개 현황7. SPA브랜드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1) ZARA2) H&M3) UNIQLO참고자료1SPA브랜드란?SPA는 의류제품의 기획에서 제작과 유통의 과정을 모두 자사에서 해결하고, 조직의 단순화로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이 될 수 있도록 만든 시스템을 뜻한다. SPA는 소비자의 니즈(Needs)를 파악하고 다양한 분석을 통해 수요와 공급에 앞서 말한 생산, 기획, 유통 등의 프로세

  • 한샘 경영분석 레포트
  • 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이다. 한샘은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 한다’는 사명 아래 실내 공간 중 가장 어렵고 복잡한 부엌 분야 사업을 통해 확보한 인테리어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침실, 거실, 서재, 자녀 방, 욕실 등 주택 내 여러 공간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다.또한 한샘은 미국, 중국, 일본에 현지 법인을 두고 해외 시장을 확대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친환경 신소재 개발, 맞

  • [경영전략] 이케아(IKEA)의 해외 진출 전략
  • 는 유통 시스템 구축이라는 면에서 결정적인 개선의 여지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 그 점에 착안한 캄프라드는 자기 회사에서 고객의 니즈(needs)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상품 구색을 골고루 갖추자는 생각을 했다. 다만 상품 제조는 자사에서 하지 않고 전문 메이커에 발주하며, 그것을 자사의 카탈로그에 싣겠다는 것이었다. 그 결과 소비자는 이케아의 카탈로그만 보고 디자인이 통일된 가구 세트를 갖출 수 있게 되었다. 굳이 상점들을 찾아다닐 필요가

  • 중국시장에진출한글로벌기업 중국시장소개 중국시작으로의진출 유니클로정보 문제해결방안도출및분석
  • 는 것은 더럽고 예의 없는 행동이기에 전혀 이해할 수 없었고, 홍콩 사람들은 식당에서 대화를 나누기를 좋아하지만, 매장에 앉을 공간을 만들지 않아 소비자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았던 것처럼 식습관 측면에 대한 이해도 부족했다. 또한 입맛에 있어서도 같은 메뉴가 사천성이나 호남성에서는 너무 담백하고 싱겁다라는 반응이, 상하이에서는 너무 맵다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현지화에 실패했다.이케아(IKEA) :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우수한 조립식

  • [소비자행동] 대형할인점 소비자행동 분석- 이마트,월마트, 까르푸비교분석
  • 소비자 행동의 다섯 가지 동기> 272. 참고2 . 28제1장. 서론1. 연구목적자동차와 대형 냉장고 보급의 증가, 서구식 라이프 스타일의 확산 등으로 가족단위의 대량 구매가 일반화되고, IMF 구제금융 이후 소비자들의 저가 지향 및 비교 구매 문화가 정착되면서 저가격과 대용량 상품 판매를 기본으로 하는 할인점 이용 고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형 유통기업의 공격적인 다점포화 전략 및 외국 할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