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계획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매체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01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상황분석
Ⅱ. 마케팅 목표
Ⅲ. 광고목표
Ⅳ. 매체목표
Ⅴ. 표적청중의 정의
Ⅵ.표정청중의 매체 이용 행태
VII. 스케줄링
- 본문내용
-
2. 시장 분석
(1)마켓 리더 : 포인트
(2)제품군 전체 시장 상황 : 클렌징 제품 시장 전체 매출액을 살펴보면 2001년 하반기~2002년 상반기 평균 82억3800만원, 2002년 하반기~2003년 상반기 85억 7500만원으로 전년대비 약 4%정도의 매출 증가를 보인다. 2003년 하반기~2004년 상반기에는 120억 7200만원으로 전년 대비 40% 정도의 높은 매출 증가를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클렌징 제품 시장 전체 매출액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이를 통해 클렌징 제품 전체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클렌징 제품은 저관여 이성제품으로 Behavior-Cognition-Affect의 구매 행태를 보인다. 저관여 이성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유도하고 구매한 소비자들이 자사브랜드를 습관적으로 구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데일리 솝트리가 광고를 집행한 3, 4, 5, 6월에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보아 광고가 구매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3)사용자 변화 : 매출액 증가 추세를 통해 점차적으로 클렌징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제품 분석
‘데일리 솝트리’는 식물성 세정 성분을 강화한 세안 전문 브랜드로 클렌징력이 뛰어난 천연 식물추출물인 솝트리(Soaptree)를 함유, 메이크업 잔여물뿐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까지 닦 아준다. 사용 후 번들거리지 않으며 부드러운 피부로 회복해 주는 토털 클렌징 제품이다.
'솝트리'는 칠레에서 자생하는 식물로서 옛날부터 비누 대용으로 사용한 클렌징 원료로 클렌 징 제품은 물론 식용으로 사용되기도 하는 안전한 원료다.
‘데일리 솝트리’ 브랜드의 클렌징 라인 제품에는 클렌징 효과는 높이고 오일감은 낮추어 마 일드한 감촉의 데일리 솝트리 잘 지워지는 클렌징 크림과 풍성한 거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 과 피지성분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솝트리 거품이 많이 나는 클렌징 폼, 가볍고 부 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전해주는 데일리 솝트리 산뜻한 클 렌징 워터, 포인트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는 립 앤 아이 전용 리무버 데일리 솝트리 깔끔한 립 앤 아이 리무버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자신이 학교사회복지사로서 어떻게 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기술하시오
- 사례관리 과정에서의 옹호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언어교육] 제 2언어 습득에서 문법 교육이 필요한가 그렇지 않은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정리하고 이론적 근거를 토대로 의견을 기술하십시오
- 학습자 수준(초급, 중급, 고급)과 주제를 정하고 다른 기능(읽기, 쓰기, 말하기)과 통합 가능한 듣기 연습 활동(듣기 텍스트 포함)을 3가지 만들고 해설을 붙이시오
- 문법적 교수 요목과 개념ㆍ기능적 교수 요목의 특징에 대해 서술하고 두 교수 요목이 갖는 공통적인 문제점과 그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