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미술) 아동미술활동, 색관련 동화책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5.1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9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하였으며 좋은 평가를 받은 레포트 입니다.
본문내용

나래는 그림을 좋아하여 친구의 모습을 그린다. 친구들 또한 나래의 그림을 좋아한다. 그러다 나래는 그림그리기에 싫증을 느낀다. 그렇지만 자신의 집 앞 담벼락을 보고 거기에 친구들의 모습을 그린다.
커다란 크레용이 있었다. 이것은 코끼리의 크레용이다. 파란색으로 스윽 그리면 개구리가 연못인줄 알고 뛰어 들어가고, 빨간색으로 스윽 그리면 동물들은 불이 난 줄 알고 도망친다. 노란색으로 그리면 커다란 바나나인줄 알고 뛰어와 먹으려한다. 사자는 코끼리에게 화를 냈지만 코끼리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 크레용을 가지고 달아난다.
어느 날 꽃병을 그렸는데 형이 그림을 보며 무엇을 그렸냐고 묻자 레이먼은 대답을 하지 못하고 그림을 마구 구겨 던져버린다. 그리고는 똑같이 그려보려고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그리다 구겨버린 종이가 수북해질 무렵 여동생은 레이먼이 그린 그림을 보고 있었다. 레이먼이 코웃음을 치며 그림 그리지 않겠다! 하자 구겨진 종이를 들고 도망친다. 레이먼은 도망친 동생을 잡으려 동생 방으로 들어갔다. 그 방의 벽에는 레이먼이 그리다 구겨버린 그림들로 가득했다. 여동생은 그 중 하나를 가리키며 제일 좋아하는 그림이라고 한다. 꽃병 그림이었는데 꽃병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하니 여동생은 꽃병느낌이 난다고 말을 한다. 동생을 말을 들은 레이먼은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레이먼은 감정도 그릴 수 있다는 걸 알게 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치원실습-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
  • 활동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간식(10:15-)교사가‘오늘은 어떤 방법으로 손을 씻을까?‘ 라고 이야기 하자 ’수수께끼요’ ‘양말색이요’라고 하는 유아들이 있었다. 교사는 ‘오늘은 조사할게 있으니 양말 색으로 손을 씻는건 어떠니?’라고 이야기 하니 유아들이 긍정했다. 양말 색을 보여 주세요‘라고 이야기하고 교사가 색을 말해 그 색의 양말을 신고 온 유아들이 차례로 손을 씻고 간식을 먹는다.소그룹활동(오전 10:40-11:15)유아들이 2~3명씩

  • [미술치료] 미술치료과정의 기초모델
  • 지속적으로 아이의 소근육운동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참고문헌미술치료기법2 : 최외선, 김갑숙 외 2명 저, 2013, 학지사실제 적용 중심의 미술치료 : 정현희 저, 2006, 학지사놀이치료의 이론과 실제 : Kevin J. O’Conner, Lisa D. Bravermanr 저, 이승희 외 2명 역, 2011, 시그마프레스미술치료의 매체 활용법 : 박현주, 서명옥 저, 2009, 학지사집단미술치료 : 최선남, 김갑숙 외 2명 저, 2007, 학지사미술치료핸드북(개념과 기술) : 신승녀 저, 2015, 창지사

  • [이상발달] 아동 우울증(소아우울증)
  • 미술작품 분석3) 사례 3 : 성남가정폭력상담소 선생님과 인터뷰9. 소아우울증 관련 기사10. 통합교육 실행 시의 교사의 자질 및 교수학습방법1) 통합교육의 의의2) 통합교육의 원리3) 교사의 자질 및 태도4) 성경에서 말하는 가르치는 자로서의 태도5) 장애 이해 활동을 위한 사회생활 교수학습방법6) 교수방법의 적용에서 항상 고려해야 하는 지침서11. 부모와의 연계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Ⅲ. 결론 및 제언Ⅰ. 서론아동기에도 우울장애가 존재하

  • 기본생활습관지도와 인사예절교육, 기본생활습관지도와 구강위생교육, 절약교육, 기본생활습관지도와 칭찬교육, 환경교육, 기본생활습관지도 개선방향
  • 미술 활동하기(꾸미기, 만들기 등)Ⅷ. 기본생활습관지도와 칭찬교육1. 실천 내용 선정 목적교실에서, 조회 할 때, 쉬는 시간, 점심 시간, 청소 시간, 화장실 사용, 복도 통행, 당번 활동, 회의 시간 등 9가지 꾸준히 실천할 내용을 선정하고 아동들에게 실천내용을 실천하게 하여 아동들의 생활 질서 와 서로 칭찬하는 태도를 기르는데 목적이 있다.2. 실천 방법서로 칭찬하기로 “ 금주의 실천 왕”을 뽑아 담임 표창.(추천용지사용)3. 실천할 내용1) 교

  • 이색적인 소통의 장과 도서관
  • 관련기사http://newsmaker.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5&artid=201111151805181&pt=nv-왜요 아저씨 이동선씨마지막으로 우리는 ‘왜요 아저씨’ 이동선 씨를 이색적인 소통에 대한 대상으로 선정하였다. 원래 이동선씨에 대하여는 잘 모르고 있었지만, 이번 과제를 수행하던 중 사설 도서관인 배꼽 빠지는 도서관의 조하연 관장님이 이색적인 소통을 하고 있는 분이 있다는 소개를 해주셔서 계룡문고의 이동선씨를 조사하게 되었다.이동선씨를 이색적인 소통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