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아이돌 마돈나에 대한 나의 생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최근 한류 열풍으로 전 세계가 한국을 주시 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매스컴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인구 약5천 5백만에 땅덩어리도 굉장히 좁은 Korea라는 나라가 K-Pop을 통해서 전 세계와 의사소통을 하며 한국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걸그룹인 소녀시대, 카라, 시스타, 원더걸스 등을 비롯해서 샤이니, 슈퍼주니어, 2PM등의 남성 그룹들 또한 세계적으로 K-Pop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이들이 나오기까지에는 많은 선배가수들(외국인 가수 포함)의 노력과 성공, 실패가 밑바탕이 되었다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만약 이들이 대중문화를 이끌고 지금의 문화적 기초를 만들어 내지 못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과연 이들의 복장이나 행동, 노랫말, 멜로디 등이 한순간에 도깨비 방망이처럼 펑하고 나타날 수 있었을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소년 문화로서 아이돌 분석
  • 나 청소년 문화의 탐구에 있어서 새로운 이해가 요청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를 파악하기 위하여 본 연구에서는 대중문화의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돌의 변천사와 더불어 청소년의 팬덤문화의 변화를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이러한 팬덤문화가 대중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고찰해보고자 한다. 이는 청소년 문화 연구에 있어서 새로운 시사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Ⅱ. 이론적 배경 1. 문화 구성체로서의 아이돌아

  • [마케팅관리] 코카콜라를 넘어서기 위한 펩시콜라 마케팅 분석 및 제언
  • 원조다.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아 왔다. 나이든 장년층은 코카콜라를 선호한다. 장년층은 구식이다. 따라서 코카콜라도 구식이다.’다음 세대의 선택을 기치로 한 이분화 전략의 목적은 코카콜라를 ‘정체되고 시대에 뒤떨어진’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키는 것이었다. 비교 마케팅 (초기의 마케팅)비교 마케팅 (초기의 마케팅)펩시의 마케팅 (현재활동 중인 마케팅 중심으로)펩시의 마케팅 (현재활동 중인 마케팅 중심으로)펩시의 마케팅 (현재활동

  • [복식디자인] 펑크패션으로 가상 펑크밴드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제안
  • 아이돌 가수와는 반대되는, 자신의 목소리로 파격과 변화를 노래하는 여성 펑크 밴드를 조직하였다.본고에서는 이 가상의 밴드를 통하여 21세기가 요구하는 적극적이고, 쾌활하며, 기존 관념으로부터 자유롭고, 그만큼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하는 여성상을 나타내고자 한다.다음의 패션은 무대에서 노래하는 그녀들이 스스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임과 동시에, 그녀들에게 열광하는 팬들, 더욱 나아가서 자유와 파격을 즐기는 현대의 모든 여성들

  • 서평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나오기 때문에 모두가 적응해버린 걸까, 이젠 청년과 청소년들의 자살 소식이 사람들에겐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듯하다. 이젠 누군가의 죽음이 기억되기조차 힘든 사회다.자기 고유의 정체성, 나에 대한 확실한 개념이 사라져버린 젊은이들에게 내 모습이라는 것은 타자라는 거울을 통해서만 인지될 뿐이다. 내가 나를 온전히 바라봄은 사라지고, 단지 남들이 나를 바라보는 시선에 자기를 맞추고 꾸미기 바쁘다. 그래서 나의 정체성을 생각할 시간도

  • 아이돌 가수들의 미래
  • 나라의 가요계는 완벽한 아이돌 중심이 되었다. 자연스레 그들을 보며 자란 10대들은 그들의 화려함을 쫓아 아이돌을 꿈꾸었고, 이는 결과적으로 더 많은 아이돌을 낳게 했다. 이러한 과정들에서 지난 10년 동안 ‘인스턴트 음악이다. 상업적 음악이다.’ 하는 말들로 언쟁이 많았다. 하지만 오늘 날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보니 아이돌 가수들의 등장과 그들의 음악을 결코 무시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아이돌 가수들은 짧게는 1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