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과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에 대해 서술하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과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에 대해 서술하세요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인터넷 기업
2.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
1) 대외적 경쟁력 강화
2) 상표 분쟁의 예방
3. 인터넷 기업의 효율적 브랜드 관리 전략
1) 인터넷 기업의 도메인 전략
2)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와 상호의 일체화 전략
3) 인터넷 기업의 도메인 네임 상표화
4) 인터넷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상품의 선택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브랜드로 각인된다는 점이다. 상품과 브랜드가 매칭되면 그 광고 선전의 효과는 배가될 것이며, 여기서 이에 편승하려는 유사 상표들이 출현될 수 있고, 한편으로는 새로운 브랜드의 상품을 출시하였는데 타인의 등록 상표를 침해하는 경우가 발생된다면 기업에게는 큰 타격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자사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상품의 경쟁력 확보의 중요한 요소가 된다. 이렇듯이 특허, 디자인, 상표권 등의 지식재산권은 기업 활동의 목표인 ‘좋은 상품의 개발’과 직접적인 연관 관계를 가지게 되어 상품의 경쟁력을 좌우하며, 이러한 지식재
- 참고문헌
-
김재일(2001), 인터넷마케팅, 박영사.
김철한 외(1999), 전자상거래, 문원출판.
김태영(2002), 인터넷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사례분석을 중심, 전남대학교석사학위논문.
강준구(1993), 제품선택에 있어서 상표이미지의 영향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미겸(1997),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자료평가
- ㅁㄴ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 wnsgud***
(2014.10.14 19:1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개론] 표집의 개념, 확률의 표집법과 비확률적 표집법의 유형과 방법, 활용한 사례에 대해서 서술하세요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조직에서 자원봉사자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관리방안
- 사회보장의 소득재분배 유형을 기술하고소득재분배의 효과와 한계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 전쟁 원인과 평화문제
- 방위산업과사업관리_우리나라가 방위산업의 현 실태와
- 국제정치-현실주의, 자유주의
- 자원봉사자 모집방법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1880년대 독일 비스마르크 사회입법의 제정 목적 및 성격, 시대적 배경, 운영원칙, 주요 사회보험, 복지국가에 미친 영향
- 누리과정을 기반으로 유아반(3, 4, 5세) 중 하나의 연령을 선정하여 일일 보육계획을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