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하우징스타일리스트][의상스타일리스트][잡지스타일리스트][푸드스타일리스트][광고스타일리스트]하우징스타일리스트, 의상스타일리스트, 잡지스타일리스트, 푸드스타일리스트, 광고스타일리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하우징스타일리스트
1. 현관
2. 거실
3. 침실(안방)

Ⅱ. 의상스타일리스트

Ⅲ. 잡지스타일리스트

Ⅳ. 푸드스타일리스트

Ⅴ. 광고스타일리스트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하우징스타일리스트

1. 현관

현관은 집의 안과 밖을 연결하는 통로로서 기능적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한 가정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분위기적으로 중요한 공간이다. 따라서 신발, 우산, 기타 잡동사니 등으로 자칫 어지럽혀질 수 있는 현관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수납 방법은 공간 활용의 측면만 아니라 집안의 이미지를 위해서도 필요하다.
여기 효과적인 현관 수납 방법 몇 가지 소개한다.
먼저, 현관에 드레스 룸의 개념을 도입해 보자. 현관의 한쪽, 또는 가능하다면 양쪽에 마치 붙박이 옷장과 같은 수납장을 짜 넣어보자. 그러면 현관이 마치 드레스 룸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된다. 수납장을 짤 때에는 천장에서 바닥까지 공간을 띄우지 말고 꽉 차게 짜는 것이 깔끔해 보이며 색상은 밝은 단색으로 처리하는 것이 환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내부 수납공간은 신발뿐만 아니라 골프채나 스키, 우산 등을 놓아둘 공간까지 고려해야 하며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다.

수납장이 여유가 있을 경우 각 식구별로 수납공간을 구분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현관은 주택을 설계할 때 이제까지는 중요하게 고려되지 않았으며, 형식적인 패턴에 단순한 기능을 가진 정형화된 공간으로 소홀히 취급되기도 하였다. 하지만 그런 만큼 조금의 배려로도 훨씬 더 좋은 여유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는 공간이다.
참고문헌
권희란(2007),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박래경 씨의 감각적인 집, 한국주택학회
박종오(2007), 광고 스타일과 기업이미지의 상관성 연구, 중앙대학교
이현우 외 3명(2010), 바이오하우징 성능평가지표 기준 마련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환경학회
정태경(2009), 현직 푸드스타일리스트와 지망생의 직무 인식도, 숙명여자대학교
최민정(2007), TV홈쇼핑에서의 패션스타일리스트역할에 관한 연구, 동덕여자대학교
한정원(2007), 잡지에서의 스타일링 기능과 스타일리스트의 역할, 숙명여자대학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광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이 전제된, 인쇄를 위한 그림3-1. 일러스트레이션 종류그림책(그림동화), 책, 사보 또는 잡지의 표지, 삽화, 컷, 시사 등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은 재미있고 다양한 내용의 글과 더불어 삽입 되는 그림책이나 사보 또는 잡지 등의 성격을 잘 나타내고자 하는 의도로(회사나 기업 등의 이미지 부각) 제작현재는 본래의 목적보다 시각적인 친밀감을 위하여 구성 편집 제작하는 경향으로 발전- 각

  • 자라 ZARA의 마케팅 전략
  • 광고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매장 입지선정과 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으로 유명한데 20%의 지분을 갖고 있는 롯데는 출점지역 선정이나 브랜드 운영에 대해 어떠한 권한도 갖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해 롯데백화점의 한 관계자는 “백화점 오픈의 경우 협의를 거쳐 진행하지만 나머지 쇼핑몰이나 로드샵은 그렇지 않다”며 “롯데가 20%의 지분을 갖고 있는 만큼 자라의 매출이 오를수록 지분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위해 이익을 낼 수

  • [방송편성기획론] 여성채널 편성 전략 분석 -Story On, Olive, On style(스토리온, 동아티비, 온스타일, 올리브)중심으로
  • 스타일 신종수PD- 본론2.(1) 네 가지 채널의 공통점(2) 여성채널의 장점(3) 여성채널의 단점3. 결론(1) 현재 제시할 수 있는 한계점의 대책(2) 여성전문 채널 프로그램 직접 구상하기1. 서론(1) 문제제기현대 사회에서 여성의 인권신장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채널 온스타일, 여성잡지 등으로 대표되는 여성만을 위한 대중매체가 확산 되었다. 주로 2035(20세~35세)여성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은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보편

  • [마케팅] BBQ 마케팅전략분석
  • 광고, 판촉, 홍보ㆍ영업 관련 노하우(매뉴얼)ㆍ경영지도, 지원, 관리ㆍ감독ㆍ행정비용ㆍ위험과 관련된 기회비용본사가맹점ㆍ가맹료ㆍ거래보증금(물대보증금)ㆍ로열티ㆍ상품대금ㆍ일부 광고, 홍보비ㆍ각종 수수료ㆍ일정지역 독점권(상권보장)ㆍ각종 시장 조사비상호보완Ⅱ. BBQ의 마케팅 분석1. 환경 분석치킨 외식사업에 속하는 패스트푸드 점으로 알려진 KFC나 파파이스가 치킨업체로는 대표적이고, 그 밖에 동네 중소영세 통닭집들이

  • [사회학] 웰빙열풍의 양상과 그에 따른 사회문제,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 스트레스 없는 삶을 위하여, 좋은책만들기, 2004.심형석 외 지음, 웰빙 비즈니스, 박영률출판사, 2004.탤렌 마이데너 지음, 박지숙 옮김, 웰빙으로 나를 경영하라, 은행나무, 2004.스튜어트 유엔 지음, 최현철 옮김, 광고와 대중소비문화, 나남, 1998. 목차Ⅰ. 서론1. 웰빙의 정의2. 웰빙과 비슷한 개념들Ⅱ. 본론1. 사회현상에서 나타나는 웰빙1. 비물질적인 측면1) 요가2)느림의 철학2. 물직적인 측면1) 의류부분(1)웰빙푸드 부분(2)부동산/금융부분(3)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