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롯데백화점 개선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쟁사 설정
2.SWOT 분석
3.포지셔닝 분석
4.시장 트렌드 분석
5.타깃 2030 분석
6.자사 홍보전략 분석
7.광고 분석 및 개선광고 제시
- 본문내용
-
매출분석
1위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본점 1조 6200억
2위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강남점 1조 1850억
3위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롯데 잠실점 9940억
4위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롯데본점 8800억
5위 서울시 중구 충무로 신세계본점 8210억
6위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신세계 센텀시티점 7620억
7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현대 무역센터점 7562억
8위 서울시 양천구 목동 현대 목동점 7460억
9위 인천시 남구 관교동 신세계 인천점 7420억
10위 강남구 압구정동 현대 압구정본점 7352억
강점
국내 백화점 매출 1위!
‘롯데’만의 브랜드 파워!
입지면에서 교통 요충지에 위치해있음!
3대 백화점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 1위!
약점
2030세대에 다가가기 힘든 고급화 이미지 메이킹 전략
소공동 본점, 잠실점 등 탑3에 의존
(점포당 평균매출 순위 1위 : 신세계 백화점)
의류 매출 비중의 비대!
기회
소비생활의 다양화와 개성화
고가품에 대한 수요 증대
경쟁력 있는 20~30대 소비 급증
새로운 고객층의 출현 (1인 가구, BOBOS족 등)
위협
시장 트렌드의 극심한 변덕
현대와 신세계의 추격
경기 침체 등 통제 불가능한 요인
인터넷 온라인 거래 등으로 가격경쟁 심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 - 다문화가족 프로그램
-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수집 및 사정도구로 생태도 그리기는 사회복지사로서 꼭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을 두고 생태도를 그려보세요
-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과거와 현재의 남녀 성역할차이
- 매체에 등장한 인물과 사건을 심리학 영역(예 발달심리학, 소비자심리학)에서 생각해보고, 해당 영역의 이론적 기반을 토대로 행동양식을 분석해봅시다
- 한국 여성복지 정책의 역사적 발달과정을 살펴보고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를 거쳐 일제강점기 및 광복 이후까지 시행되었던 가장 인상 깊은 여성을 위한 제도가 무엇이 있었는지 1가지를 선택하여 조사해보시오
- 타당도와 신뢰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에서 왜 신뢰도와 타당도가 중요한지 설명하시오
- 삼설기, 삼사횡입황천기에 나타난 소지(所志)의 내용을 중심으로 세 명의 선비가 추구한 삶의 방식을 정리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비추어 그것을 평가하시오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성숙도 검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