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성공 요인, 경영 이념, 설립 목적,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특별한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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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설립 목적과 연혁
Vision과 목표
경영이념
Marketting 전략특별 Service Mind
기타 특이사항
본문내용
호텔산업은 여러 측면에서 항상 새로운 변화를 겪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들은 호텔산업의 직접적, 혹은 간접적으로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따라서 현시점의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여 이를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올바른 예측, 계획, 그리고 경영전략이 요구되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의 호텔산업은 크게 환경적인 지배에 따른 컴퓨터 관련의 기술적 측면과 M&A 및 제휴에 따른 호텔산업체의 구조적 변화를 예상할 수 있다.또한 규모의 경제실현과 전문인력에 대한 투자로 전문성확보, 무한경쟁환경서의 대각선통합의 실현을 통한 경쟁력 확보, 호텔마케팅, 기술개발에 의한 호텔운영의 변화 및 서비스상품의 다양화 등 호텔기업의 경영 대응능력으로 볼 수 있다. 월드컵 등을 기회로 삼아 포화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여러 가지 노력들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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