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퀄리티의 차이, 소비자의 개인적 특성과 다양한 서비스 회복 전략이 구매 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ember intro
2. Purpose
3. Concept
4. Hypothesis
5. Methodology
6. Results and Discussion
7. Conclusion
본문내용
H1 – A significant correlation exists between the difference in service quality and post-purchase behavior intention

H1a – Consumers show positive post-purchase behavior intention when the difference between the expected and actually perceived quality level is small

H1b – Consumers make complaints or switch to other brands when difference between expected and actually perceived quality level is great


H2

When a great difference between the expected and actually perceived quality level exists, external-control character will reflect in the negative post-purchase behavior intention more significantly than internal-control charact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적 측면에서 디자인은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스피드 경영, 창의와 혁신의 기업문화.차별화를 위한 창조적 파괴, 1:! 고객 맞춤 서비스, 감성영영, 디지털 통합, 퓨전 스타일을 만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창업을 하는 창업자에게 디자인은 필수적인 요소- 고유한 스타일과 특성을 통하여 타기업과의 차별화를 기할 수 있기 때문기업경쟁력의 힘 - 디자인소비자들은 상품이 아닌 디자인을 구매하고 있다.디자인능력에 ksf로 작용한다기업 성

  •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성공사례
  •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낮은 품질로 인해 제품의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줄 수 있다.3) 소비자의 기업윤리에 대한 의식 강화최근 기업의 사회적 윤리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강화되었다. 동남아에 하청업체를 두고 인력을 착취한다는 이미지는 기업의 장, 단기적 이미지에 있어 큰 위협이 된다.4. 마케팅 성공사례(1) 스타마케팅나이키의 대표적인 마케팅 전략은 스타마케팅 전략이다. 스타마케팅이란 대중의 인기가 높은 스타를 내세운 마케팅을 말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구매하고 본다. 하지만 연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만든 제품들과 다른 나라에서 만드는 제품들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다. 그렇다면 우리가 굳이 비싼 돈을 들여가며 해외 제품을 사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것은 다른나라의 것이 우수하고 우리나라의 것이 형편없다고 생각하는 사대주의의 폐해인 것이다. 다른나라의 제품을 가지고 있으면 잘 사는것처럼 보인다. 남들보다 앞서 나가는 것 같다. 이런 생각들이 소비자들을 지배하면서 과시하고 싶은

  • [기업사례분석](주)풀무원의 성공 전략
  • 대한 인지도가 소비자의 선호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③ 절대적 비용우위 유기농 식품 시장에서는 기술에 대한 로열티가 크게 작용하지 않는 편이고 따라서 기술 자체 보다는 상품을 구매할 때 영향력을 미치는 브랜드가 곧 기술의 역할을 하게 된다. 바꿔 말하면 식품산업이라는 특성 상 모방 가능성이 큰 편이고 따라서 절대적인 기술의 우위는 점하기가 힘들다. 그러나 유통 채널 구축비용이나 자본 조달 비용 등에서는 우위를 점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연구개발서비스/분류소계미 주452011유 럽381214아 시 아1031014중 국1010112중동 아프리카 기타32049소 계30194760자료 : LG전자 제 41기 경영보고서1995년 이후 해외법인들이 대거 설립되면서 LG 전자의 해외자산, 해외매출액, 해외종업원 등이 급증하게 되었고 그 결과 LG전자의 세계화 수준은 크게 제고되었다.LG전자는 협소한 내수시장을 벗어나 해외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 및 확대한 경과 해외매출액비중이 점증하고 있다. 1999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