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기술과 버즈마케팅- 블로그 트위터, 유투브, 어플리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버즈마케팅이란?
2.버즈마케팅의 종류별 소개
3.결론
4.Q & A
본문내용
휴리스틱과 버즈마케팅
소비자 제품구매 결정시 고려할 변수↑ 할애할 시간↓
‘휴리스틱’을 통해 결정 고려 변수 단순화
광고 및 프로모션, 브랜딩의 이미지
≠실제제품의 질 →선택의 오류 발생
기업의 상업광고 = 객관성이 담보되는 정보를 강조
1)소비자들 = 진실의 증거(지인, 전문가의 추천)를 믿는 경향 증가
2)인터넷을 통한 연결성과 정보량의 증가= 인터넷과 결합된 버즈마케팅 발전


(1)블로그 마케팅
인터넷 상에서 블로그(blog)를 통해
회사,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바이럴(입소문)마케팅’의 기법 중 하나

중략

(2) 트위터 마케팅



-트위터란?

이용자가 웹사이트는 물론 휴대전화를 통해서도 최고 140자의 문자 메시지를 볼 수 있는 '블로그+문자' 서비스를 말함.

-트위터마케팅의 특징

즉각적인 반응을 볼 수 있음
빠른 전파력과 홍보력.
이용의 편리함, 이동성
효과측정 분석 툴과 가이드라인이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실패사례마케팅 성공사례미래와 지향점1. 이미지 마케팅▶ 구글 로고는 심플하며 상징적이다. 전 세계 젊은 청년 들은 세련되 면서도 아름답고멋지면서도, 단순한 구글 로고에 심취하며 열광Google 소개마케팅 실패사례마케팅 성공사례미래와 지향점마케팅성공사례1. 이미지 마케팅▶ 구글 만의 독특한 행보, 기업 문화 상식을 깨는 사업 확장,인터넷 광고 시장의 새로운 개척,기술 혁신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탄생 ▶ 특히 구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사례 연구
  • 네트워크 서비스 등 새로운 소통도구가 등장하면서 공연예술계에 있어서 혁신적인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마케팅 예산규모가 그다지 크지 않은 공연예술계의 특성상 예산이 비교적 많이 들지 않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의 등장은 더욱 환영할 만한 일이기도 하다.고객 주도의 경제시대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누구와 커뮤니케이션하고, 무엇을 커뮤니케이션할 것인지 스스로 통제하고 있으며,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과 채널

  • 스마트폰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과 시사점정리
  • 기술이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면서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다운로드 하거나 웹서핑을 하는 것이 3G에 비해 눈부시게 빨라졌다. 이러한 빠른 속도의 보급은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영향을 미쳤다. 컴퓨터로만 이메일을 보내고 핸드폰으로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은 이미 깨진지 오래이다. 스마트폰 유저들은 서로 메시지를 무료로 주고받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게 되었고 Facebook,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

  • [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검색을 통해 가장 발빠르게 정보를 수집할수 있고, 위치 검색을 통해서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시켜 소통의 창으로 바꾸었다.또한 계속 바뀌는 SNS서비스창의 내용을 동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사용자가 Google에 로그인을 하고 사용했을 때, 사용자가 제공한 직업, 관심사 또는 검색 키워드 분석을 통해서 지식정보란에는 사용자가 관심있어하는 정보를 검색하여 미리 제공함으로서 구글을 개개인에서 최적화 시켰다. 또한 한번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버즈마케팅이란 개인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터가 원하는 정보를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전달하는 일종의 구전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현재 뉴발란스가 운영하고 있는 SNS채널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플리커 등 총 5개로, 각각의 특성에 맞춰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들을 게재해 소비자들과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이와 같이 뉴발란스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기존 시장에서의 매출액 증대를 꾀하고 있다.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