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 미디어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efinition of Media Relations
2. Media Relations Model
3. Success And Failure Media Relations
4. The Role Of Media
5. Social Media
6. Working With The Media
7. Media Relations Program Elements
- 본문내용
-
3) 종속관계 모델
○ 정보원과 매체가 속해 있는 조직체계의 동일한 이해관계로
형성되는 관계
○ 역할은 독립적이지 않음
○ 비공식적 커뮤니케이션 존재
PR실무자와 기자의 협조적 관계
사회성 있는 기사 제공
마구잡이식 보도자료 배표 금지
정직한 뉴스를 제공
뉴스를 위장하여 선전
언론 메커니즘을 무시하는 행동
정상적인 보도 업무를 방해
광고협박
4)TV & Cable TV
특징 : 현장성, 속보성, 동시성
장점 : 시청자에 대한 소구력이 강함, 현장감과 친근감이 탁월,
청각성과 시각성이 탁월, 강력한 메시지 전달
단점 : 비용이 높음, 접촉이 순간적이어서 기록성이 부족,
광고의 회피행동 발생
- 참고문헌
-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동향과 전망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정유진, 배국진 2007>
[현대pr론] 최윤희 지음 2008년 나남
SNS를 이용한 비즈니스 혁신가능성
[pr의 이론과 실제(제2판)] 김주환 지음 2010년 학현사
[PR의 언론 관계성 영향요인 분석 연구] 이종혁 2004년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Public relacions Otis Baskin 1997 Brown & Benchmark Publishers
Public Relations The profession and the practice- Dan Lattimore & Otis Baskin & Suzette T. Heiman&Elizabeth L. Toth 지음(교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릭슨은 청소년기 자아정체성확립(형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여러분 자신의 청소년시에 자아정체성 확립(형성)은 어떠하였습니까 여러분의 청소년기 자아정체성 형성에 어떤 요인들이 크게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됩니까
- 자폐성 장애의 용어의 출현 및 사용에 대해 설명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위인이나 유명인들 중 자폐성 장애로 의심되는 인물들을 찾아 작성하시오그리고 이들이 왜 자폐성 장애로 의심되는지 이들이 보이는 특성에 대해서도 기술하시오
- kb국민은행 윤리경영 kb국민은행 마케팅사례 kb국민은행 윤리경영성과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우리나라의 사회보험과 외국(1~2나라 선정)의 사회보험을 비교하시오.
- 생태도의 개념
- 복지실천론] 영국과 미국의 사회복지실천의 역사적 발달과정을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사회복지에 주는 시사점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현장 하나를 선택하여 실천현장 소개, 사회복지사 역할 및 업무에 대해 기술하시오
- 제주 해녀 - 강인한 삶
- 부모, 가족 및 지역사회 연계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어린이집의 가족지원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의 유형을 제시하시오
- 가족에 대한 이론적 관점에서 미래가족의 변화를 예측하고 이들 이론들이 각각 정책과제수립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시오 즉 가족관련이론과 미래가족의 변화를 예측하여 기술한후 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