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성의 원칙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희귀성의 원칙이란?

2. 마감전략
-시간, 장소, 수량의 제한

희귀성 극대화 시키기
-갑자기 희귀해진 것
경쟁자의 존재

청개구리 기법

우리 조 의견

본문내용
맥 (MAC) 의
한정판 컬렉션

“소비자들은 남들이 갖지 못한
나만의 특별한 것을 갈망한다”
- MAC의 수석 부회장





‘애들은 가라’는 부정적인 표현 기법을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심리적인 저항을 일으킴
또한 19금 기호를 사용한 사진들은
부정적인 분위기를 내어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명의료윤리] 의료자원의 미시적, 거시적분배문제
  • 희귀성 난치병으로 현재 국내에 500여명의 환자가 있다. 방치할 경우 100% 사망하는 치명적인 질환이다.이 병의 유일한 치료법은 동종골수이식. 그러나 골수이식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전체 환자의 30%에 불과하다. 골수이식을 받아도 절반이 사망한다. 이식수술을 받을 수 없는 70%의 환자들은 인터페론이라는 약물을 주사하는 게 전부다. 그나마 인터페론은 고장이 난 백혈구 외에도 정상세포까지 공격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킨다.이 때문에 글리벡은 만

  • [인간커뮤니케이션] 설득커뮤니케이션에 대하여
  • 레포트를 작성하면서 대인간의 설득도 중요하지만 매스미디어를 통한 설득의 영향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알게 되었다. 매스미디어에서의 광고를 통한 설득은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필요치 않은 소비를 부추기게 되는 면이 없지 않아 있기 때문이다. 요즘 이슈화 되는 연예인의 머리모양, 옷 입는 모양, 또는 드라마나 영화가 흥행하면 그에 따라 드라마의 소품이나 연예인의 소품이 같이 유행하는 현상을 쉽게 접할 수 있다. 이것은

  • 설득의 심리학 - 독후감
  • 레포트는 CEO와 CKO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측면에서 이 책이 얼마나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읽으면서 책에서 소개한 여섯 가지의 법칙에 속는 것이 조직 구성원뿐 만 아니라 최고 경영자도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고 이해할 주체가 경영진만이 아니라 조직 구성원 모두인 것을 알았다. 매우 냉철하고 매우 이성적인 사람일지라도 겪을 수 있는 보편적인

  • [심리학 감상문]설득의 심리학
  • 레포트 때문에 심리학에 관한 책을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이 책은 아주 가볍지도 않고 그렇다고 완전히 전공 서적 쪽도 아니고 중간 정도의 수준으로 잘 쓰여진 것 같아 선정하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나서 온몸에 전율이 느껴졌다. 그리고는 온몸에 죄책감 또한 느껴졌다. 이 책을 고른 것은 정말 잘한 것 같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 책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목만으로는 심리학 관련 서적인 듯 보이지만, 이 책은 누군가를 설득하기 위해서 사

  • [독후감] 인간 심리의 이해 - 설득의 심리학을 읽고
  • 희귀성의 법칙 부족하면 더 간절해진다.희귀성의 법칙 이는 모두 많이 들어보았을 것이고 일상 생활 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다. 일단 정의는 말 그대로 희귀성, 귀할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다. 사람들은 이런 희귀성에 손실을 기피하려는 성향을 나타내고 책 본문 사례를 보면 1986년 코카콜라는 기존의 코카콜라에서 단맛을 더 강화한 뉴 코크를 만들기로 결정한다. 이에 더 이상 기존의 콜라가 생산되지 않을 꺼라는 뉴스가 나오자 미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