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마케팅(Entertainment Marketing) 세미나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Entertainment Marketing) 세미나발표자료
목차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이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이 각광받는 이유
PPL의 성공사례
차별화 수준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신제품 개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
체계적 전략 양식을 활용
모니터링과 체계적 성과 평가
파트너와의 장기적 우호관계 유지
유능한 엔터테인먼트 인력확보 육성
엔터테인먼트 조직문화 도입 활용
e-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차별화 된 개인맞춤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라
본문내용
1.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인 영화, 음악 및 뮤지컬 공연 등을 어떻게 마케팅 할
것인가 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자체의 마케팅 활동
( 태극기 휘날리며, 난타, 시사회 ….. )

2. 기업들이 매출 향상, 브랜드 가치 확대, 고객관계 개선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활용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활동.
( 베컴의 아디다스, 마이클 조던의 나이키, 권상우의 애니콜)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여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방안에 관하여 연구하고자 하는데 있다.2. 연구방법인터넷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인 인터넷마케팅 전략을 모색하여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에 관하여 연구하며 그 문헌고찰과 사례 연구, 신문, 잡지, 저널, 인터넷 관련 세미나 발표자료 및 인터넷을 통해 발표되는 전자 저널 자료의 검색 등을 통해 수집하고 분석하였다. 제 1장에서는 서론에서는 연구의 배경 및 목적과 연구 방법을 제

  • [스포츠마케팅]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마케팅에 대한 실태를 비교 분석하였다. 본 연구는 스포츠와 관련된 포탈 사이트와 연관된 운영, 현황을 파악하고 내용을 비교 분석하여 보다 기술적이고 논리적인 스포츠 e-비즈니스의 방향을 모색하는데 의의가 있다.2. 연구의 목적본 연구는 국내에 활동중인 대표적인 인터넷 스포츠 포탈 사이트 30개의 현황을 비교 조사하고, 이들 기업의 웹 마케팅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인터넷 스포츠 포탈 사이트의 발전적인 마케팅전략 수립에 기초자료로 제공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자료 요구에 관해서는 음성자동응답을 도입하고 있다. 소니 손해보험회사는 5년 후에 Direct 판매로 Top market-share를 이루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Ⅵ. 소니의 마케팅이미 전 세계적인 기업으로 확대를 거듭하고 있는 소니는, 이제 누가 말하지 않아도 세계적 가전업계의 대명사이다. 그리고 요즘의 성숙시장시대는 물론이고 과거의 대량생산 대량소비시대에도 새로운 히트 상품을 통해 창조적 마케팅을 유감없이 실천해온 몇 안 되는 기업 중의 하나이다.

  • [마케팅분석]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분석 CRM 고객관리
  • 마케팅과 전사 자원의 배분 (Marketing and Enterprise Resource Allocation)보다 나은 마케팅 자원 활용 및 재배치로 비용 절감, 상품 최적화와 커무니케이션 믹스로 고객군별 대응, 마케팅 결과와 고객 구매행동에 직접적 마케팅활동, 다양한 커무니케이션 채널과 매체별 효과분석 실현, 이익이 없는 고객들의 전략 대상 제외 등을 통하여 마케팅의 효율성을 증대를 기대하였다.다. 마케팅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Marketing Process Re-engineering)마케팅의 전술(프로그램

  • [마케팅관리] 비디오게임 콘솔시장에서의 Playstation2(플레이스테이션) 와 X-Box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 차이에서 찾으려 한다. Ⅲ. 제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천방안1. 「PlayStation 2」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천 방안Sony Entertainment의 기업목표 및 PlayStation 2의 위치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SCEK) 는 즐거움을 소개함과 동시에 국내의 역량 있는 많은 개발업체와 더불어 PlayStation2포맷을 사용한 게임을 개발하여, 세계시장을 석권할 수 있는 우수한 타이틀을 전세계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한국의 자체 소프트웨어 메이커에 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