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행정론] 부산시 지식관리시스템 `e-등대`베트남 호치민시 전수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2.e-등대 소개
3.호치민시 분석
4.전수세부방안
5.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 표준화된 서식으로 등록된 업무편람을 통해 기존 담당자 없이도 시스템 상
업무 인수ㆍ 인계 ➭시간적 제약 해소, 인수과정 시간 절약
- 기등록된 업무편람은 업그레이드 실시, 자체점검결과 미승인 편람은 승인요
청, 부실한 편람은 반려조치 ➭ 업무편람 식의 품질 관리


: 회원수 20인 이상 지식동아리 포상, 지식마일리지 제공, 우수 지식동아리 선정 및 포상, 학습활동비 지원, 교육․학습활동 상시학습 인정, 지식동아리 UCC 공모전 개최, 지식동아리 워크숍 개최, 지식동아리 경진대회 개최

- 현재 부산과 호치민 시는 자매도시를 맺고 있음
- 2010년‘부산시 자매도시 정보화정책관 전자정부 연수’운영
: 부산시와 자매도시 간 전자정부분야 교류협력의 토대를 마련함
- 2010년 09월 10일 베트남 호치민시에 부산시 베트남대표무역사무소가 설치됨
- 오는 7월 부산시와 부산국제교류재단하 호치민시에 문화교류 자원봉사단 파견
: 호치민시와 활발한 문화교육 및 교류 활동을 할 예정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통신] SKT사례를 통한 중국이동통신서비스 시장 진출방안에 대한 분석
  • 발전략, 법인회계감독과 수익목표관리 등과 같은 것이 주가 된다. 중국소비자의 성장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HP는 더 좋은 제품개발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넷째로, HP 사내의 문화가 중국에서의 성공에 일부 기여를 하였다. ꡒHP식으로(HP way)ꡓ 라는 말은 모든 직원이 근면하고 창조적이란 믿음이 가고 주어진 적합한 환경 제공과 개개인이 뛰어날 수 있게 한다. HP는 안정적이고 온건한 성장괘도를 지향하고 성급한 성

  • [국제마케팅] 롯데시네마의 베트남 진출
  • 베트남 입성은 첫 디딤발을 뗀 단계이지만 현지에서 활동하였던 DMC라는 한국 기업을 인수한 후 현지 인력을 그대로 채용하여 시장정보 접근을 보다 용이하게 하였다. 이는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전수받음으로써 전반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환경적인 Risk 관리나 현지의 문화, 관행 등에 대한 정보 입수가 빠르게 하여 해외기업으로서 불리한 점을 극복할 수 있었다. (7) 마케팅 조직 및 인력의 현지화 현황 지사 관리자는 한국 본사 과장급 이상이

  • [국제경영전략](주)태평양화장품 베트남시장 진출전략
  • 베트남에서 재래시장에서 춤을 추며 실시하는 다양한 메이크업 서비스는 입에서 입으로 전해져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 이다. 베트남의 관습과 문화에 맞는 화장품을 개발,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까만 피부의 베트남 여성들이 진한 색상 보다는 연하 고 은은한 색상을 선호한다는 것과 더운 날씨로 인해 생기는 땀내를 없애는 향수 류가 인기를 끈다는 것 등을 마케팅에 활용 할 수 있다.8.조직망 및 인적관리ProductFinanceHuman resourceSales,A/Smarketin

  • [국제경영사례]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 발전의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LG생활건강은e-business 신사업의 실시와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기존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현재 세계 유수의 기업과 경쟁하여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고 시키려는 노력을 꾸준히 시행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1997년 8월 베트남에 진출하여 5년도 안 되는 짧은 기간동안 랑콤, 시세이도와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제치고 화장품업계에

  • [조달및구매관리] 글로벌 소싱
  • 조달 및 구매 관리글로벌 소싱목 차제 1 장 개요 제 2 장 선행 연구 분석제 1 절 글로벌 소싱의 의미와 중요성 제 2 절 글로벌 소싱 발전 단계 제 3 절 글로벌 소싱 분야 제 4 절 글로벌 소싱시 국가 선정과 해외 업체 선정 기준 제 5 절 글로벌 소싱시 문제점 제 6 절 의류 분야의 글로벌 소싱에 관한 연구 제 3 장 현황 분석제 1 절 글로벌 소싱의 현황 제 2 절 국내의 글로벌 소싱 현황 제 4 장 활용 방안제 1 절 글로벌 아웃소싱 추진 방향 제 2 절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