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 사회] 비아콤(Viacom) 성공요인 및 문제점과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EO 소개
About Viacom
Viacom의 역사
MTV NETWORKS
MTV 해외진출현황
BET NETWORKS
BET 해외진출현황
PARAMOUNT
Viacom의 영향력
성공요인
문제점&해결방안
Viacom의 미래는?
본문내용
비아콤의 회장, 레드스톤의 리더쉽!
안정된 현금 흐름을 바탕으로 타기업 인수능력 증진!
방송과 신문의 교차소유!
사업의 다각화를 실시!


케이블 업체의 성장세

◆ MTV의 경우 케이블 채널의 선두주자로 전세계 각국에서 매일 1억 명 이상의 고정 시청자를 확보

◆ 신세대들의 가치관과 문화 스타일의 현장을 가장 효과적으로 수용하는 전달수단으로서 경제 산업의 전망을 선도하는 위치

◆ Paramount 영화사의 경우 트랜스포머3등, 3편의 영화에 3D업체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기를 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UCC 서비스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요인4. UCC의 순기능과 역기능5. UCC의 유형 및 분류Ⅲ. UCC 서비스 및 이용 현황분석1. UCC 서비스 현황2. UCC 이용 현황Ⅳ. UCC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Ⅴ. 결론참고문헌키워드: UCC, UCC 서비스, 사용자 제작 콘텐츠1. 서론「사용자 제작 콘텐츠(User Created Contents : UCC)」로 정의 되어지는 UCC는 Web2.0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과 유․カ무선 인터넷과 같은 네트워크 인프라의 발전과 디지털기기의 빠른 보급으로 급속하게 발전 하고 있다. 그리고,

  • 작문과독서 UCC의 현황과 문제점
  • 성공전략)』, (랜덤하우스코리아, (랜덤하우스중앙), 2007. 01. 15)※ 신승호 지음, 『한국형 UCC 마케팅』, (해냄출판사, 2007.03.13)※ 정재윤, 장진영 지음, 『대한민국 UCC 트렌드』, (새빛인베스트먼트, 2007.05.10)※ 이진훈, 박강희 지음, 『내가 만드는 UCC, 세상을 움직이는 UCC』, (성안당, 2007.03.26)※ 김윤호 , 박봉관 , 하재구 지음, 『나도 UCC 고수 - 내가 움직이는 UCC 세상 시리 즈 1』, (대명종, 2007.04.20)※ 간다 도시아키 지음, 서금석 옮김, 『유튜브 혁명, U

  • 사회과학 UCC가 지닌 허와 실 그리고 발전 가능성
  • 방안의 마련에 지혜를 모아야 할 것이다. 이와 같은 노력을 통해 UCC가 가진 그 파급력이 시민들의 참여를 통한 정치권력의 민주화나 몰개성화 된 시대에 개성화된 자아를 찾기 위해 쓰이는 효과적인 매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 문헌- 랭키닷컴(2007 인터넷 산업 상반기 결산 Report)마케팅사관학교&김영한, “You! UCC” 랜덤하우스, 2007.LG주간경제 2007.7.18웹 2.0이 주도하는 사회와 기업의 변화- 삼성경제연구 위키 백과사전UCC의 문제점과

  • [인터넷마케팅] 넥슨의 성공요인 분석
  • 및 여성층까지 흡수할 수 있는 단계적인 Targeting 전략을 세운 것이었다.현재 11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고, 전체 이용자 중 여성의 비율이 35%에 달하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카트라이더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시장 세분화 분석을 철저히 하고, 분명한 표적 고객을 선정하고 이해한 마케팅 전략의 성과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경쟁사와 경쟁 게임을 정확히 파악하여 포화시장으로 분류되었던 시장에 캐주얼 게임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으

  • [인터넷마케팅] nexon 넥슨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 문제점 및 해결방안1. 소비자들은 다양한 욕구를 원하고 있다. 그러므로 카트라이더의 약점에서와 같이 게임의 수명이 짧은 게임일수록 다양한 카트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실증이 나지 않도록 유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카트라이더가 여러 회사들과 공동적으로 해온 마케팅처럼 앞으로 는 실제 자동차 회사와 연계함으로써 우선 국내 자동차 기업의 컨셉트카의 디자인을 카트로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