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커피전문점 속 개인카페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보고서의 목적 및 조사방법
1) 배경 및 목적
2) 조사방법
1. 서론
1) 급증하는 커피전문점
(1) 현황
(2) 원인
2) 커피시장의 변화
2. 본론
1)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카페 비교
2) 개인카페의 경영전략
(1) 마케팅
(2) 경영 방침
① 독특한 인테리어
② 다양한 아이템과 결합
3) 인터뷰
3. 결론
개인카페가 나아가야 할 방향
4.참고문헌 및 출처
- 본문내용
-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개인카페
장점
- 접근성과
인지도가 높음
-> 위험도 낮음
-인력 및 제품관리 수월
-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 가능
- 특색 있는 제품 개발이 수월
단점 초기 투자자본이 높음
획일개인 카페에 비해 자유도 낮음
인지도가 낮음
-> 위험도 높음
- 경영 노하우 부족
향긋한 커피,
그리고 즉흥적인 콘서트가 있는 재미있는 놀이공간이라는 컨셉트
- 1971년에 만들어짐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비엔나커피로 유명함
- 모든 음료에 조각케이크가 무료로 제공됨
- 왜 애견카페를 창업하게 되었나?
- 테마카페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 그럼 단점은?
- 요즘 이런 테마카페가 많이 늘고 있다.
커피가 이런 식으로도 다양하게 팔리고 있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 참고문헌
-
4. 참고 문헌 및 출처
1.서론 1)급증하는 커피전문점의 현황 - 한국인들의 커피열풍, <경남신문>, 2011년 4월 8일
1.서론 2)원인 - 커피전문점 왜 많은가 했더니…, <매경이코노미>, 2010년 6월 23일
2.본론 1)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카페 비교 - 유명 커피점들 인기 치솟자 서비스는 실종,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사회>, 2011년 3월 28일
2.본론 2)개인카페의 경영전략 (2)경영방침 ① 독특한 인테리어
• 성내동 ‘커피와 글’
http://blog.naver.com/ebonycrystal?Redirect=Log&logNo=130101690141
http://tastytimes.net/127812190
• 신림동 ‘jail'
www.cyworld.com/essy92/4693511
• 명동 ‘가무’
cactus119.blog.me/150080407945
blog.naver.com/55sein/100127106722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 164095***
(2022.06.10 21:33:43)
- 잘 보았으며 수고하셨습니다.
- sun26***
(2018.12.11 22:43: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