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커뮤니케이션] 명품브랜드와 함께한 애견, 개(Dog)의 이미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t. John
2. Ralph Lauren
3. Vivian westwood
본문내용
'센존(St.John)'은 니트 하나로 일약 세계 명품시장에서 이름을 날린 브랜드로, 전 영부인 힐러리 클린턴과 미국의 앵커들이 즐겨 입는 상류층 브랜드이다.
62년 미국 캘 리포니아주 얼바인에서 마리 그레이가 니트 옷을 만들면서 시작되어, 30대 이상 중년 여성들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함이 살아있는 니트를 개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동물’, ’개’라는 이미지 자체가 주는 친근함, 호감

표정 ● 입을 벌린 모습 활동성
색 ● 은회색빛 고급스러움, 귀풍
자세 ● 반듯, 균형 잡힌 자세
질감 ● 매끈함, 광택

바이마라너는 바이마르 궁정의 독일 귀족들이 19세기 초에 블러드하운드를 사냥개들과 교배시킴으로써  탄생한 수렵견의 한 품종이다.
이후 비록 귀족들에 의한 독점 현상이 없어지기는 했지만 번식이 엄격히 관리되었으며, 1930년대까지 독일 Germany 밖으로 반출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그 후 미국 USA과 영국 Great Britain에서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성 그레이의 단모와  푸른색·회색 또는 호박색 눈을 가져 우아한 것이 특징이며, 정력적이고 기민한 행동과 지구력을 지녔으며, 체구가 큰 최상의 사냥개로, 운동 감각이 뛰어나고 균형 잡힌 골격을 가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 문화되고 그 이미지가 업그레이드(UPGRADE)된 레스토랑이다. 따라서 계속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유지하도록 할 것이며, 2006년까지 제 2의 브랜드를 포함하여 70여개 이상의 매장을 빠른 속도로 오픈하여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성장. 시장을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3.3.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정신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원칙은 환대(hospitality), 공유(sharing), 품질(quality), 즐거움(fun) 그리고 용기(courage)의 정신에 입각해 있다. 환대는 고객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네이버 프랑스전략
  • 함께 벤츠, BMW 등 자동차, 식품뿐 아니라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IBM 등 금융 및 통신 등 거의 모든 산업 카테고리에 걸쳐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마케팅 활동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이렇듯 거대한 세계시장을 상대로 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역시 세계시장의 소비자를 상대로 기획, 집행되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브랜드 마케팅을 위해서는 여러 단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을 할 지역 선정 두 번

  • [IMC] 아웃백 브랜드 아이덴터티 구축
  • 한 방법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하여 보다 따뜻한 세상, 동네를 위해 함께하는 아웃백의 이미지를 형성 시키려 함- puppy dog service 주문 시 손님과 편안하게 대화를 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눈높이를 맞추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 함StrengthWeaknesso 차별화된 매장 구성o 다양한 메뉴(런치세트) & 이벤트o 점주제 운영o 전 직원 계약직으로 종업원 수요 부족o 특화된 브랜드 이미지 부족- 같은 카테고리의 타 브랜드와 차별성Opportu

  • 경영전략과 기업문화전략보고서
  • 명품전략을 유지할 것을 거듭 밝혔다. *Ⅱ기업문화 전략 기업문화 전략이란? 세계화 속에서 기업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함으로써 승자가 되며 더 나아가 성장발전하기 위해서는 가히 혁명적이라고 할 수 있는 지각적인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여야 한다. 이를 위하여 제 5의 자원으로 등장한 문화의 형성과 관리는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전략이 된다. *☞기업문화 7요소 기업문화의 7S 개념은 기업문화를 이해하는 데 가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와 신뢰 162. 현대자동차의 단점 (W) 171) 강한 BI와 약한 PI 172) 차세대서비스에 대한 준비부족 183. 현대자동차의 기회 (O) 201) 소비자 구매 행태의 변화 202) 반미감정 204. 현대 자동차의 위협 (T) 201) 다방면의 시장잠식에 대한 부담감 202) 해외메이커의 신선한 이미지 213) 전쟁 발발 가능성 오류! 책갈피가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4) 내수시장의 침체 21Ⅳ. 문제 인식 : 해외 메이커들의 급속한 시장 잠식 231. BCG Matrix 분석 231) Dog 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