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디션 프로그램의 열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및 연구 목적
2.리얼리티의 개념
3.리얼리티 장르적 특성
4.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 및 특성
5.오디션 프로그램의 열풍 이유
6.슈퍼스타 K와 위대한 탄생 비교
7.오디션 프로그램의 우려되는 점
8.오디션 프로그램 문제의 대안
9.각자 의견
본문내용
이들이 다루는 주제들도 이런 장소에 맞게 지극히 일상적이고 개인적이다.
이러한 장면들을 통해 시청자들은 우리와 별반 다를 바 없는 그들의 일상을 보면서 괜한 동질감과 사실감을 느끼게 되고 텔레비전 속 출연자들을 옆집의 언니 오빠처럼 굉장히 가까운 사람으로 끌어내린다.

1.프로그램의 주인공이 일반인이다.

-오디션의 참가제한 X
-오디션의 참가자는 할아버지, 아줌마, 어린이부터
장애를 가진 참가자까지 다양함

= 더 친근하게 다가오고 흥미를 유발한다
2.참가자들의 사연과 진정성

-다양한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의 모습을 통해 도전자들의 인간적인 내면을 비추고 힘든 과거를 이겨내는 모습을 담아내 큰 감동을 느끼게 함.

-기적을 만들어내고 감동을 만들어내는 것은 이들의 빼어난 노래실력이 아니라 이들 모습 속에 담겨진 꿈 하나만을 바라보고 노력하는 진심 때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와 사회]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디션 프로그램의 문제점과 향후 전망
  • 껍데기 버라이어티는 가라! 진짜 인생만 다오리얼리티 프로그램의 養子,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헤치다1. 기획 의도2. 리얼리티 프로그램1)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정의2)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역사, 인기요인, 예3.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아류, 오디션 프로그램1)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2)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 요인3) 오디션 프로그램의 문제점4)오디션 프로그램의 향후 전망(우리생각+보도자료)* 참고 문헌1. 기획 의도지난 2006년 2월 10일, 인터넷

  • 오디션 프로그램들의 매력도 분석
  • 시장의 선택(Ⅰ): 매력도 분석오디션 프로그램들의 매력도 분석1. 외형적 요인ⅰ) 시장 규모미국의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을 모티브로 한 케이블 방송사 M.net에서 방영된 슈퍼스타K 시즌1, 2가 모두 시청률과 화제성 측면에서 큰 성공을 거두면서 방송가에 서바이벌, 오디션 열풍이 불기 시작했다. 이미 외국에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었으며 한국에서는 슈퍼스타K를 기점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들 간에 그야말로

  • 사회조사방법,오기션프로그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디션 프로그램이 케이블 채널은 물론지상파 3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은 생존자들은 스타덤에 올랐다연구배경1. 오디션 프로그램의 全盛時代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후끈Mnet – 슈퍼스타K(현재 시즌3 준비 중)오디션 접수 시작 40여일 만에 응시자 수 135만 명 돌파(시즌2 총 응시자 수 134만 6천 명)MBC - 위대한 탄생Top12가 겨루는 생방송 체제에 들어서면서부터 시청률 20%대 돌파(AGB 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 21

  • 서바이벌오디션프로그램열풍의양면 오디션프로그램 오디션프로그램성공요인분석 오디션프로그램의역사와사례 오디션프로그램의종류
  •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주로 노래를 주요 평가대상으로 삼는 ‘가수’ 오디션인데 반해 기적의 오디션은 제대로 된 ‘배우’를 탄생시키겠다는 전략정해진 시간 내에 참가자의 연기를 얼마만큼 끄집어 낼 수 있느냐가 관건톱 배우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할 뿐 아니라 그들의 지도 과정을 리얼리티에 녹인다는 계획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성공요인 분석오디션 열풍, 왜?공정한 경쟁과정의아름다움궁극의 리얼 버라이어티미디어 이용 환경의

  •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오디션 프로그램의 종류 프로그램의 성공요인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오디션 프로그램의 종류
  •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주로 노래를 주요 평가대상으로 삼는 ‘가수’ 오디션인데 반해 기적의 오디션은 제대로 된 ‘배우’를 탄생시키겠다는 전략정해진 시간 내에 참가자의 연기를 얼마만큼 끄집어 낼 수 있느냐가 관건톱 배우들을 심사위원으로 위촉할 뿐 아니라 그들의 지도 과정을 리얼리티에 녹인다는 계획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성공요인 분석오디션 열풍, 왜?공정한 경쟁과정의아름다움궁극의 리얼 버라이어티미디어 이용 환경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