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트렌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 스포츠 트렌드

1.여성스포츠

2.스포츠 스타

3.E-sport

미래 스포츠 트렌드의 변화 흐름

1.스포츠와 그린 마케팅

2.스포츠와 스마트폰

3.스포츠와 3D

본문내용
여성 스포츠
전통적으로 남성 중심적인 스포츠에서 여성 스포츠가 생기고 여성 스포츠인이 늘어나면서 사회적인 인식이 바뀜

(2) 스포츠 스타
각종 스포츠 스타들이 여러 분야의 CF 에 출연

(3) E-sport
컴퓨터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매김 함


E-sport 관람 열기와 프로 선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기업들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 E-sport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듬

스포츠는 그 자체보다 타 산업과의 연계성을 발휘할 때 더 큰 부가가치가 창출, 파급효과도 커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음.


메디치 효과(Medici Effect) : 서로 관련이 없는 이종 간의 결합으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는 것.


스포츠 마케팅에서 주목해야 할 이종 산업 간의 융합 트렌드.

(1) 스포츠와 그린화의 융합
(2) 스포츠와 스마트폰 혁명
(3) 스포츠와 3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평가
  • 베라크루즈를 타며 일상생활과 여가를 함께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그리고 “과거를 뛰어넘어 새로운 현대로”라는 카피를 내보낸다. 5. 글을 끝내면서현대 자동차 베라쿠르즈를 처음 우리조가 주제로 선정한 이유는 현대 자동차 브랜드가 국내나 해외에서 좀 더 고급 이미지로 갈 수 없을까하는 관심에서였다. 이번 레포트를 통해 고급 브랜드를 위해 노력하는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전략들을 살펴볼 수 있어 의미 있는 프로젝트 작업 시간이었다.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 기업개요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레포트를 마치며.지금까지 우리조는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에 대한 다양한 측면들을 살펴보았습니다.단지 미흡한 점이 있다면 자료가 2005년 이전이란 점을 들 수 있으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최신 관련기사를 준비해 오늘날의 한국타이어 모습을 담았습니다.한국타이어는 글로벌화 관점에서 가장 최근에는 북미, 유럽 등의 나라에 많은 기술 제휴 및 수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 자료는 한국타이어의 중국의 해외직접투자

  • 동서양복식문화_패션관련 소재로 레포트를 작성하시오 (고프코어룩)
  • 스포츠, K2 등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기능성 소재에 일상복ㆍ스포츠 의류 느낌의 스타일을 더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모델 주우재, 위너 송민호, 배우 류준열, 이동휘 등이 세련되게 연출한 고프코어룩을 SNS에 올리면서 트렌드세터(trend setterㆍ유행을 이끄는 사람) 역할을 하고 있다.(김생자, 2023) 이러한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본론에서는 고프코어룩에 대해 구체적으로 고찰해보고자 한다. 2. 본론1) 고프코어 스타일야외에

  • [경영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분석
  • 레포트 및 보고서 작업시간 대폭 단축 및 비용절감3) 고객 고정화에 따른 현대카드 사용율 증가 무형 효과1) 고객군별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불만 감소 및 당사 이미지 제고2) 우수고객 집중관리로 자원의 효율적 배분3) 데이터에 근거한 과학적 정책에 반영내부적 요인1) 현대카드 사용율 증가로 고객 진단의 토대 확보2) CRM에 대한 직원의 전사적인 이해 확대 외부적 요인1) IT 산업의 발달로 막대한 고객 정보 보유 가능2) IMF 이후 고객 가

  • [매체경영] SBS의 경영전략 주요문제점과 개선방안
  • 스포츠 등 미디어 전 분야를 포함하며 이른바 지구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전력을 쏟고 있는 게 한국을 둘러싸고 있는 방송 산업의 환경이요 현실이다.알려진 대로 이제 디지털 방송, 위성 방송, 인터넷 방송 등 뉴 & 멀티 미디어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자금과 조직 동원능력이 필수적이다.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세계 시장의 척도로 봐서도 메이저급이라고 할 만한 한국 국적의 미디어 복합 기업이 속히 출현해야 하며, SBS는 그 중심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