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과 과학] 컬러푸드 Color Food(그린푸드, 블랙푸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 컬러푸드의 정의
2. Five a Day
3. 음양오행과 컬러푸드

본 론
1. 그린푸드
① 효능
② 관련식품
2. 블랙푸드
① 효능
② 관련식품
3. 컬러푸드 시판제품

결 론
1. 식품의 색 즐기기
2. 참고자료

본문내용

본 론
1. 그린푸드 [Green Food]
① 효능
녹색은 음양오행에 있어 목(木)에 해당되며, 간(肝), 담(膽), 근육에 연결된다.
녹색식품은 교감신경에 작용하여 신장, 간장의 기능을 활성화 하며, 공해물질을 해독하고 세포 재생을 돕는다. 또한 푸른잎의 엽록소인 클로로필은 신진대사를 돕고 피로를 풀어주며, 피를 만들고 세포를 재생시켜 노화를 방지한다. 혈액과 간장의 콜레스테롤 상승을 억제하고, 봄나물에 많이 들어있는 비타민은 베타카로틴이 암 발생률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
② 관련식품

키 위
키위는 비타민C, E 가 풍부하며, 식물성 섬유인 펙틴성분과 칼슘이 다른 과일에 비해 뛰어나다. 또한 모든 영양소를 거의 모두 함유하고 있으므로 성장기의 어린이에게 좋으며, 산모에게 부족하기 쉬운 엽산이 풍부해 임산부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시 금 치
시금치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유해산소를 없애주는 비타민A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A 중, 베타카로틴 성분은 세포를 재생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다. 기미와 잡티, 주근깨를 방지하는데도 효과적이다.


참고문헌
+ 참고자료
웹문서 [My Happy Baby]
http://www.myhappybaby.co.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0212&page=65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식품 부문만 국한하여 살펴 보면 이제는 매출이 클럽 개발 당시의 세 배에 이르고 있다. 버거킹 어린이 클럽에서는 연령층별로 묶어 각 연령층에 맞게 편집된 회원지를 발송하고 있다. 3세부터 5세까지의 그룹에게는 스몰 프라이(small fire), 5세부터 7세까지는 그레이트 세이크(Great Shake), 8세부터 10세까지는 네 멋대로 해라(Have Your Own Way)라는 이름으로 발송하고 있다. 지능의 발달 수준을 고려한 각각의 편집 내용은 아주 잘 짜여져 있다. 어린이가 정신없

  • [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 FOOD - 다전- 생활을 더 넓게, 꿈을 더 높이 - 대백프라자- 아름다운 거리, 아름다운 시간들 - 대백프라자- 멋과 문화가 있는 공간 - 더신한- Good Enough your Best Friend - The Pet Hotel- 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사랑하는 동양백화점- 꿈, 사랑, 행복이 가득한 곳 - 두리예식장- 급할수록 귀할수록 - DHL- 한국인의 통신채널 - 디지털011(한국이동통신)- 사무기기 전문백화점 - 라이카- 보다 생활 가까이 24시간 편리하게 - 로손(태인유통)- 국내 최대의 패스트푸드 -

  • [물류산업론] 중저가 화장품의 성공과 실패(전략분석과 해결방안)
  • 푸드 제품 소개유기농 야채와 풍성한 먹거리들은 피부에도 좋다. 스킨푸드는 화이트, 레드, 옐로우, 그린, 블랙 등 색색 가지의 음식으로 맛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스킨 케어, 베이직 기초, 베이비 케어, 바디 케어, 맨(man) 케어, 메이크업, 투웨이 케익 등등이 있다.( NAVER (www.naver.com)지식인검색-> 스킨푸드 http://www.theskinfood.co.kr/)4) 스킨푸드의 SWOT분석4-1) 강점요인(Strength)-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color를 사용함으로써 코크와 대비강렬한 이미지의 레드 컬러 사용Brand slogannext generationBrand sloganAlwaysⅣ. 문제점과 향후방향97년 고이주에타의 사망과 동시에 그가 지목한 차기 CEO는 최고 재무관리자 였던 아이베스터 회장으로 다음과 같은 문제에 부딪혀 조기 퇴진하고 말았다유럽 코카콜라 오염사건 (벨기에, 프랑스 판매금지 조치): 신속한 해결부족판매 감소와 주가하락경영능력 부족, 거대조직의 통설 능력 부족이에 따라 새로 부임한 더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식품업 계에서 제2인자 위치에 있었다. 일본 메이지사의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와 미국 보덴사의 브랜드 인지도의 결합은 좋은 합작조건이 되었다. 메이지-보덴 합작사는 일본에서 보덴 브랜드로 세 주요 제품(마 아가린, 아이스 크림, 치즈)을 판매, 1990년에는 매출액이 2억 달러 수준에 육박했다. 아이스크림의 경우 레이디 보덴(Lady Borden) 브랜드는 일본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의 60%를 차지하였다. 일본시장 내 독점판매권은 메이지측 사장이 소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