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아동복지론) 아동복지법 제16조에 명시된 아동복지시설 방문 및 주요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는 아동복지법 제 16조의 내용에 이에 명시된 아동복지시설인 서을시립동부아동상담소 방문 및 주요 프로그램을 조사한 A+ 레포트입니다.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 아동복지법 제 16조
2. 서울시립동부아동상담소 프로그램
(1) 서울시립동부아동상담소 개요
1) 역혁
2) 시설
(2) 서울시립동부아동상담소내 학교사회사업 프로그램
(3) 늘푸른 교실
(4) 또래교실
3. 서울시립동부아동상담소 프로그램 내용 및 실천과정
(1) 늘푸른 교실
(2) 또래교실
III. 결론 - 나의 소감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I. 서론
서을시립동부아동상담소는 서울시에서 샬트르 성바오로 수녀회에 위탁운영하는 기관으로 1988년 4월에 개관하였다. 이 자료는 아동복지법 제 16조의 내용에 이에 명시된 아동복지시설인 서을시립동부아동상담소 방문 및 주요 프로그램을 조사한 A+ 레포트이다.
- 참고문헌
-
-서을시립동부아동상담소 홈 페이지, http://bhang.linuxtest.net/
-예지각 편집부, 아동복지, 예지각, 2010
-도미향, 아동복지론, 공동체, 2009
-이순형, 아동복지 이론과 실천, 학지사, 2008
-임동호, 아동복지론, 신광문화사, 200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보건사회복지 - 영화내용분석
- A사의 관리자들은 부하직원들을 평가하는 원칙이나 방법을 잘 모르고 있다 그 결과 연말에 평가 결과가 나오면 자신들이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다고 불만을 갖는 구성원들이 매우 많은 상황이다 이 회사 인사팀에 속한 자의 입장에서 이러한 관리자 평가에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여 관리자의 평가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제반 방법(예, 역량 평가, 교육, 코칭, 모니터링 등
- 상담심리학 의식의 3요소와 성격의 3요소에 대해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세히 설명하시오
- 마이클 포터(Michael Porter)는 산업의 경쟁환경을 분석할 수 있는 도구로서 경쟁세력 모형을 제시하였다 마이클포터의 경쟁세력 모형을 정의하고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설명하시오
- 장애인과 관련법제(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에 관한 법률, 편의증진에 관한 법률, 장애인차별금지 및 권리구제에 관한 법률, 장애인활동지원에 관한 법률 등)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법률의 기본 개념을 정의하고 해당법률과 관련된 사례를 찾아 예시로
- 사회복지에 대한 국가개입의 필요성에 대해 논하시오
- [성인간호] 파킨슨병 간호 과정
- [로이 적응이론, 로이, 적응이론] 로이 적응이론의 개관, 로이 적응이론의 유형, 로이 적응이론의 설명, 로이 적응이론의 적용, 로이 적응이론의 평가와 전망, 로이 적응이론 관련 제언 분석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논의하시오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논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