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편성론] 애니메이션, 어린이 채널 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1.Overview

2.Programming strategies
(by each channel)

3.Revenue Structure

4.Problem & Solution


본문내용
Blocking Strategy

Use highlight to make
Anchoring effect on prime time

Mom & kids :: for Kids
Champ best :: for Children
Champ Family :: for Family
Champ night :: for Adolescents & mania


Rating of main target audience (4-14 years old) increased
approximately 33%
then before vacation

Interestingly,
Rating of 30-40 years old
Women
Increased approximately 57%
on AM before vacation
As far as children's
school holidays,
accompanied viewing is
also multip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텔레커뮤니케이션] 인터넷상의 음란물규제 vs 표현의 자유
  • 론 이러한 음란 영상물을 소지하는 것 자체를 금지하고 있다. 이 법안은 어린이를 음란물의 소재로 하고 있는 그림까지 규제하고 있어 일본 변호사 협회의 반발을 사고 있다. 4. 싱가포르의 법적 규제싱가포르는 검열을 강조하고 있는 나라 중 하나이며, 기존법의 개정을 통해 인터넷 규제방안을 강구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의 인터넷에 대한 검열은 다각도에서 행해지고 있는데 싱가포르 방송청은 방송의 성격을 가진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내용을 규

  • 뽀로로의 프랑스 진출 전략
  • 뽀로로목 차1. 서 론 :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 아이코닉스, 오콘3. 뽀로로의 성공 요인 및 현황분석4. 뽀로로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프랑스5. 뽀로로의 향후 전망 분석6. 결 론 7. 참고문헌 : 그림, 도표 발췌1.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① 국내 캐릭터 시장의 전례 없는 성공‘뽀로로’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캐릭터이며, 현재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이다. 그러나 성공적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방송위원회, 지역방송 죽이려한다 102(2006년 4월 18일자) 중앙일보 “애니콜이 좋아” 점유율 50% 넘어 104(2006년 4월 18일자) 아이뉴스24 서울시내 지상파DMB 수신 양호.전파 공동조사 105(2006년 4월 19일자) 매일경제신문 부족한 뉴미디어 콘텐츠 UCC 동영상이 대안? 107(2006년 4월 19일자) 내일신문 DMB서비스 정착 아직 미흡- 방송진흥원 ‘DMB 도입초기 이용행태와 편성분석’ 연구 109(2006년 4월 19일자) 전자신문 디뮤즈, 유비쿼터스 콘텐츠 시대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채널-수용자-효과)이론과 매우 유사하며, 이 과정은 사람들이 커뮤티케이션하는 과정과 비슷하게 전개됨을 보여주고 있다.5. 오늘의 광고 한마디 “오길비 가라사대”“정신과 의사들이 사람들에게 취미를 가지라고 말합니다.제가 추천하는 취미는 광고입니다“ - David Ogilvy【학습활동】6. 행복한 광고읽기 1브랜드는 광고를 먹고 삽니다공장의 컨베이어 벨트를 막 빠져나와 박스에 담겨진 물건을 우리는 제품, 즉 프로덕트(product) 라고도 한다. 이

  • [일반상식]면접대비 일반상식 231
  • 방송 시대 (1961-1979)- 1961년 12월 국영 KBS-TV 개국(HLCK)- 1961년 12월 문화방송(MBC) 개국(HLKV) - 라디오, 1963년 4월 동아방송(DBS) 개국- 1964년 5월 동양방송 (TBC) 개국, 1964년 12월 최초의 민영 상업텔레비전인 TBC-TV 개국o 상업방송시대의 특징정치 밀착성, 과다 경쟁성, 언론 독점성, 저질문화 양산-> 1980년 방송통폐합의 구실o KBS의 공사화(1973년 3월)바. 공영방송 시대 (1980년대)o 방송통폐합 - 정치권력에 의해 강압적으로 방송사가 통폐합- TBC-TV가 KBS 2채널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