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실용 표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Hand-out
1) Street 2) Hotel 3) Professor office 4) Coffee shop

3. Exercise (Role Play)


본문내용
Go straight for (block)- 직진하다
=Walk along for (block)
=Keep going straight for (block)
=Go along the way for (block)

Turn right(Left) or Take right(Left)
-좌(우)회전 하다

Take underpass/ underground passage
-지하도로 건너세요




For three days / For three nights
From tonight to next Monday
________, __________2박 3일
For July 30

Ex) I’ll be staying here for three days
Ex) I’d like to book on double room for three days


Talking about the result of your last exam.

Submitting overdue assignment to your professor.
Describing the reason for your absence on the previous class.
Asking an advice from your professor about applying for a leave of absence.



We have the whole milk, semi-skimmed milk, and skimmed milk.
Which milk do you need?
I want whole milk, please.

Whole milk : 일반 우유
Semi-skimmed milk=low fat : 저지방우유
Skimmed milk = non-fat : 무지방우유
Soybean milk : 두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영어교육) 읽기지도,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영어교육) 쓰기지도와 자료제작,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영어교육) 평가
  • 영어과(영어교육)의 읽기지도1. 알파벳을 식별하여 읽는다2. 문자를 보고 인식한다3. 문자를 보고 따라 읽는다4. 쉽고 간단한 낱말의 의미를 이해한다5. 듣고 대응하는 낱말을 찾는다6. 간단한 글자 놀이를 한다Ⅵ.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영어교육)의 쓰기지도1. 영어의 알파벳을 쓰고 익힌다2. 간단한 낱말을 쓴다3. 대문자와 소문자를 식별하여 글을 쓴다4. 문장부호, 문자 등을 적절하게 사용한다5. 실용적인 내용을 간단한 글로 표현한다Ⅶ. 초

  • 중1 영어 교과서 분석
  • 실용적 영어 교육영어 교육은 영어를 이해하고 이를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이다. 그러므로 언어적 도구와 수단만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지적, 정의적 성장과 발달 과정이 중시되는 방향으로 교육 과정을 개정하였다. 단순한 암기 학습에서 탈피하여 의사소통에 필요시 되는 언어 기능을 이해 기능 (listening, reading comprehension)과 표현기능(speaking, writing)으로 양분하여 통합적으로 교수하도록 했다. 이 두 기능도 학년에 따라

  • 열린교육 국어과 지도(국어교육), 영어과 지도(영어교육), 열린교육 수학과 지도(수학교육), 사회과 지도(사회과교육), 미술과 지도(미술교육)
  • 영어로 말을 하는 것이 더 자연스러워 지기를 교사입장에서 재고해 본다.2. 수행 평가 과제 II - Lesson 10 Lets Make Our World Better 학습목표밝고 건전한 사회, 살기 좋은 나라를 이루려면 우리 모두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환경문제, 경제생활 문제, 생활 법률문제 등을 예를 들어 생각해보고 서술한다.주요기능소망․의지, 의무, 추측, 확신표현하기1) 문항지 작성 및 내용학습목표에 관한 내용을 토대로 역시 2명이 한 팀이 되는 짝 활동으로

  • [영어과] 심화 영어 회화와 영어 독해 및 작문
  • 심화 영어 회화와 영어 독해 및 작문1장. 심화 영어 회화1. 성 격‘심화 영어 회화’는 ‘실용 영어 회화’의 내용을 심화하여 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를 듣고 이해하며, 상황에 맞게 적절한 표현으로 말하는 능력을 기르는 과목이다. 다양한 상황에 대한 주제와 표현을 중심으로 하여 ’영어 I’과 ‘영어II’의 중간 수준으로 구성한다. 학생들이 주어진 상황을 이해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을 신장하도록 한다. 학습 과정에서 다양한 과제 수

  • [영어 공용화에 대하여]
  • 영어공용화가 이루어지면 우리말의 소중함보다는 영어의 실용성과 중요성이 부각되어 영어만을 고집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 있다. 따라서 국민들의 국어에 대한 의식이 먼저 새롭게 정립되어야 한다. 둘째, 언어는 단순한 의사소통의 수단 그 자체를 가리키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언어를 통해 우리의 느낌과 생각을 적는다. 언어에는 우리의 정서와 사고, 가치관이 담겨 있기 때문에 우리민족의 정서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우리말이 아니면 안 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