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인간] 피톤치드를 이용한 상품개발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친환경상품에 대한 소비자조사
2.우리회사가 현재 취하고 있는 전략
3.피톤치드를 이용한 상품의 개발 기획
4.예상되는 비용 및 경제적 효과
5.원가 절감 대책
6.기획상품의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현재 우리기업은 언론 등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해 화학적 원료를 최대한 줄이고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통해 오염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제와 탈취제 뿐 만이 아니라 복합건물의 내부에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청정기의 필터를 개발하여 이용해 보고는 있으나 그 자연원료 마저도 원가가 너무 비싸거나 효과가 확실히 입증되어 있지 못하기에 2차적인 환경오염 문제도 고려해 봐야하는 실정입니다.

(3) 성원목재의 탄화보드 벽지

국립산림과학원, 새집증후군 독성 제거하는 친환경 탄화보드 벽지 개발

실험결과 2시간 만에 밀폐공간의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95% 이상 감소

특허등록완료 후 (주)성원목재에서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화에 들어감

새집증후군은 물론 시멘트 독, 전자파 등을 없앨 수 있는 1석 3조 기능을 갖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관리]그린캠퍼스(에코캠퍼스)
  • 개발-에코캠퍼스 운동 사례를 중심으로」,『한국 환경 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한국 환경 교육학회.2) 참고자료김민수, 「‘세라믹 그린에너지’ 상용화 박차」, et뉴스, 2009.2.11.네이버 블로그 “환경동아리 SAFE 활동수첩-서울대 Eco Campus 만들기”, http://blog.naver.com/snusafe?Redirect=Log&logNo=90044470587박병찬, , 2009.백종헌, 「SNU Green Campaign 2009 기획안」, 2009.안경주, 「가정용 4.8%가스요금 인상, 주

  • [노사관계론] 기업별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노사관계 구축방안
  • 환경과 인간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TFT이다. 후생복지 TFT는 근로자의 후생과 복지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봉사활동 TFT는 지역사회에 봉사함으로써 기업이미지 쇄신 및 지역사외와 공동발전하기 위해 조성된 TFT이다. ⑥ 인적자원 개발 노력그 무엇보다도 기업에 있어서는 인적 자원이 가장 큰 재산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 역시 높은 직무 연관성을 가지고 근로자의 needs를 반영한 교육과 훈련을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이용한 고객들의 성향 등5. 결론 및 제언 104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08CLUB MED1. 서 론1) 휴양 리조트의 현재 추세①‘쉼’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 증가 :주 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소득의 증가, 핵가족화.경제발전 및 원화가치 증대, 국민 여가시간 증가, 자기개발욕구 증대 등으로 잠시 감소했던 내국인의 해외여

  • 숲 치유란 무엇인가 보건과 복지자원으로서의 숲
  • 개발 오크밸리 등 6개 기관이 ‘웰니스 의료관광’ 공동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외 공동 마케팅과 패키지 상품 개발, 전문 인력 양성과 특화 기관 육성을 주도하기로 했다. 숲의료레저를 버무리는 구체적인 모색이 본격화되면서 숲 소리가 인간에 내재된 치유력을 부활하고, 병든 심신을 치료하는 데 유용한 의료 상품이 다양하게 선보여 시민 속으로 파고들 날도 멀지 않았다. 박미현 강원도민일보 기획국장김진순 코리아루트 대표“

  • [촉진전략론]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4P비교분석(광고포함)
  • 상품 TAG 및 전표를 협력업체에서 직접 출력함으로서 전표의 수령 및 TAG작업을 위해 백화점을 직접 방문하는 수고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3. 판매정보 서비스 제공 ① 일자별, 유통업체별, 점포별 상품판매 현황 제공 ② 주간, 월간, 기간별 판매 현황 제공 ③ 상품 군별 판매 분석정보 제공(Market Share 등) ④ 향후 매입, 재고정보 추가 등을 통한 서비스 기능 확대 ⑤ WEB서버 상에서 조회할 수 있는 판매정보 서비스 개발 제공 편리한 이용 방법, 저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