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인간] 피톤치드를 이용한 상품개발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기획의 개요 - 현재 우리 회사가 직면한 문제

2. 현재 우리 회사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현재 취하고 있는 전략

3. 앞서 제시한 문제의 해결방안에 대한 2팀의 새로운 프로젝트

4. 기획하는 상품 및 대략적인 마케팅 전략

5. 이 기획 상품이 출시될 경우 나타나는 경제적 효과

6. 위 상품으로 발생할 수 있는 2차 환경오염문제는 없는지 여부


본문내용
2. 현재 우리 회사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현재 취하고 있는 전략
( 및 타 경쟁 업체에서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행동 )

: 현재 우리는 언론 등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해 화학적 원료를 최대한 줄이고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통해 오염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기는 합니다.
특히 세제와 탈취제 뿐 만이 아니라 복합건물의 내부에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키는 공기청정기의 필터를 개발하여 이용해 보고는 있으나 그 자연원료 마저도 원가가 너무 비싸거나 효과가 확실히 입증되어 있지 못하기에 2차적인 환경오염 문제도 고려해 봐야하는 실정입니다.

타 경쟁 업체들 중 우리와 유사한 전략으로 문제를 극복하기도 하나, 최근 새로운 자연추출물을 이용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경쟁업체가 등장한 바 (예: ‘소프넛’이라는 열매를 사용한 친환경 세제), 이 기업의 추가적 시장 확대를 막고 아직은 블루오션인 친환경 자연추출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이윤을 얻을 준비를 해야 할 때라고 생각됩니다. 때문에 누가 먼저 더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는지, 그리고 이를 얼마나 다양한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지가 향후의 과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3. 앞서 제시한 문제의 해결방안에 대한 2팀의 새로운 프로젝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관리]그린캠퍼스(에코캠퍼스)
  • 개발-에코캠퍼스 운동 사례를 중심으로」,『한국 환경 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한국 환경 교육학회.2) 참고자료김민수, 「‘세라믹 그린에너지’ 상용화 박차」, et뉴스, 2009.2.11.네이버 블로그 “환경동아리 SAFE 활동수첩-서울대 Eco Campus 만들기”, http://blog.naver.com/snusafe?Redirect=Log&logNo=90044470587박병찬, , 2009.백종헌, 「SNU Green Campaign 2009 기획안」, 2009.안경주, 「가정용 4.8%가스요금 인상, 주

  • [노사관계론] 기업별 사례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노사관계 구축방안
  • 환경과 인간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TFT이다. 후생복지 TFT는 근로자의 후생과 복지를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봉사활동 TFT는 지역사회에 봉사함으로써 기업이미지 쇄신 및 지역사외와 공동발전하기 위해 조성된 TFT이다. ⑥ 인적자원 개발 노력그 무엇보다도 기업에 있어서는 인적 자원이 가장 큰 재산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 역시 높은 직무 연관성을 가지고 근로자의 needs를 반영한 교육과 훈련을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이용한 고객들의 성향 등5. 결론 및 제언 104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08CLUB MED1. 서 론1) 휴양 리조트의 현재 추세①‘쉼’에 대한 현대인들의 욕구 증가 :주 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가, 소득의 증가, 핵가족화.경제발전 및 원화가치 증대, 국민 여가시간 증가, 자기개발욕구 증대 등으로 잠시 감소했던 내국인의 해외여

  • 숲 치유란 무엇인가 보건과 복지자원으로서의 숲
  • 개발 오크밸리 등 6개 기관이 ‘웰니스 의료관광’ 공동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외 공동 마케팅과 패키지 상품 개발, 전문 인력 양성과 특화 기관 육성을 주도하기로 했다. 숲의료레저를 버무리는 구체적인 모색이 본격화되면서 숲 소리가 인간에 내재된 치유력을 부활하고, 병든 심신을 치료하는 데 유용한 의료 상품이 다양하게 선보여 시민 속으로 파고들 날도 멀지 않았다. 박미현 강원도민일보 기획국장김진순 코리아루트 대표“

  • [촉진전략론]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4P비교분석(광고포함)
  • 상품 TAG 및 전표를 협력업체에서 직접 출력함으로서 전표의 수령 및 TAG작업을 위해 백화점을 직접 방문하는 수고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3. 판매정보 서비스 제공 ① 일자별, 유통업체별, 점포별 상품판매 현황 제공 ② 주간, 월간, 기간별 판매 현황 제공 ③ 상품 군별 판매 분석정보 제공(Market Share 등) ④ 향후 매입, 재고정보 추가 등을 통한 서비스 기능 확대 ⑤ WEB서버 상에서 조회할 수 있는 판매정보 서비스 개발 제공 편리한 이용 방법, 저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