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정치] 중국의 정치, 문화, 사회(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CHINA POLITICS
1.PRC-Politics
2.China's leaders
3.Jiāng Zémín & Hú Jǐntāo
4.Chinese Foreign Policy
5.The six-party talks
본문내용
3.Government of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The primary parts of state power are the National People's Congress (NPC), the President, and the State Council.
1)National People's Congress
The National People's Congress is the highest state body and the only legislative house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The National People's Congress is held in the Great Hall of the People, in Beijing
2)President
The President and Vice President are elected by the National People's Congress for five-year terms. this election is single-candidate elections. The candidate is recommended by the National People's Congress.
and below there is State council(국무원), Central Military commission(중앙군사위원회), Supreme People's court(최고인민법원) and Supreme People's procuratorate.(최고인민 검찰청)
4. opinion
To Chinese leaders, Communism was the only idea that liberate Chinese people from Western and Japanese imperialism so they thought they could establish powerful China.
They were great nationalist and revolutionist. They wanted to make new China and new world history.
Of course, after Cold War, Communism were collapsed all around world.
But, their revolutionary idealism and belief are still resource of Chinese pow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연구입문] 세계시민주의 그리고 여성과 여자대학
  •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세계의 소수시민에 포함된다. 때문에 여성들은 보다 지엽적으로 일어나는 문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그리고 우리는 준비된 세계시민으로서 세계시민주의적 시각을 가지고 우리가 인식한 문제를 행동으로 옮길 수 있어야 하는 자세를 키워야 한다.그러기 위해서는 여성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가능성을 살리는 교육이 필요한데, 이 부분은 남녀공학 대학과는 구별되는 여자대학만의 비전을 나타내야 한다. 여자

  • 내용 요약 - 세종처럼-소통과 헌신의 리더십
  • 정치적 목적은 세가지가 있는데 첫째는 언어의 통일을 통한 공동체 의식의 함양이고, 둘째는 언어와 문화적 상상력의 관계입니다. 훈민정음의 창제를 계기로 오히려 문서 간행은 물론 한문에 대해서도 더 정확한 이해가 가능 했다는 점, 문자 사용으로 인해 사람들의 문화적 상상력이 높아졌다는 점을 보아 알 수 있습니다. 셋째로 백성들에게 문자를 줌으로써 사회계층간의 단절을 막으려는 것입니다.제 13강 영토비전 - 4군 6진 개척우리 영토가 확장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중국시장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WTO가입에 따른 산업별 영향 분석2)소득의 지출구조3)시장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5)중국은 구매시장6)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중국시장의 일반적 특성나. 중국시장의 당면과제다. 주요기관의 중국경제 전망라. 성장요인과 장애요인4. 중국의 WTO가입 19가. 중국이 이제야 가입한 이유목 차나. 중국의 WTO가입 목적다. 중국의 가입으로 인한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5. 중국시장 내적 분석 22가. 사회문화적 요인나. 지리적 요인다. 정치적 요인라. 경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중국시장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WTO가입에 따른 산업별 영향 분석2)소득의 지출구조3)시장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5)중국은 구매시장6)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