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여행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장화 모양의 나라
2.추천도시
본문내용
1.위치 알프스 산맥 아래 이탈리아 반도 내 위치

2. 국가면적 약 301㎢ 로 남한 면적의 약 3배

3.종교 국민의 약 90%이상이 로마가톨릭 을 믿음

4.GDP순위 2009년도 기준으로 세계 20위

5. 언어 이탈리아어 를씀

6. 비행시간 인천공항에서 약 12시간 10분

추천도시

3. 로마

로마 하면 떠오르는 영화
<로마의 휴일>











주인공 <오드리 햅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너무 좋아요 도움 너무많이됬습니다 감사합니다
  • wkdgns2***
    (2015.11.16 01:55:21)
회원 추천자료
  • 배낭여행계획서
  • 밀라노 2일 14만원피렌체 2일 14만원로마 2일 12만원런던 3일 45만원리버풀 2일 20만원에든버러 1일 20만원총합계 약 138만원-기타 부대 비용약 100만원 예상 -여행계획을 하며생각보다 여행계획서를 만들며 분명 여행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 텐데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비용이 너무 많이 측정되었다. 이래서 여행계획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 다음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충분한 사전 조사를 하고 여행을 떠나야 겠다.

  • 여행 계획서 작성하기
  • 조사해서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마친다.▶참고자료http://bh.kyungpook.ac.kr.webdata/~psdon/catholic/lourdeshtm)http://www.catholictimes.org/travel/fr2.htmlhttp://www.charismatour.com/roma.htmhttp://www.shallom.net/chtour/help/helpcare.htm#http://www.saeicktravel.co.kr/st/sungji/05.htmhttp://www.attn.co.kr/hotelsearch.php3?city=PARhttp://www.myungbotour.co.krhttp://travelok.okcashbag.com:13700/travelok/travelinfo/worldinfo/contentCityDetail.jsp?area=1&nid=30&cid=2&iid=3http://users.unitel.co.kr/~mannawor/paultrace.htmhttp://mr.catholic.or.kr/ofmconv

  • [관광학] 안면도 답사기행문
  • 여행지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그리고 설문조사를 통해 좀더 많은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좋은 경헝이 된 것 같다. 이는 앞으로 내가 어디를 여행하게 될 때 좀더 생각해보고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단순히 눈으로 보는 관광이 아닌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관광이 된 것 같다. 추록10조의 토론내용(9월 29일 모임)*답사지의 선정강화도로 가자는 의견과 현재 문제되는 중국의 역사왜곡문제에 발맞춰 충주와 단양의 고구 려 문화유적

  • [교육방법] 효과적인 여행계획서 -ASSURE모형에 따른 교수 모형
  • 여행지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는 크게 중요하게 생각지 않았다. 6. 여행 계획을 효과적으로 짜기 위한 “배낭여행 준비 프로그램”이 있다면 참여할 의향이 있나?① 있다. ②없다. ③모르겠다. ④기타( )-> 배낭여행 준비 프로그램이 있다면 여행 전에 참여할 의향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는 76%(16명)의 학생들의 참여 하겠다고 하였고, 19%(4명)의 학생들은 잘 모르겠다는 답변을 해주었다. 7. “배낭여행 준비 프로그램”이 있다면 선호하는 매체는?①동

  • [관광]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조사, 관광시장계획, 홍보 및 선전활동으로 구성된다. 첫째, 시장조사는 관광수요시장의 환경 및 관광동향을 조사․연구하여 관광객이 바라는 요구와 관광을 통해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찾아내는 것이며, 둘째, 관광시장계획은 잠재관광객이 모여 있는 특정 시장을 목표로 하여 마케팅 목표를 명시하고, 이에 따라 각종 수단을 활용하여 목표의 설정, 기본계획의 수립, 계획의 평가 등의 절차를 포함한다. 셋째, 홍보 및 선전활동은 관광시장계획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