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미국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미국 광고 시장 현황 및 광고회사 소개
2.미국 광고의 특징
3.미국 인쇄광고
4.미국 옥외광고
5.한국과 미국광고의 차이
6.앞으로의 미국 광고 시장의 동향
- 본문내용
-
합리적 사고방식, 확실한 정보전달
실용적, 사실적
관념적보단 실질적 유머
대표적으로 반전, 성, 과장
성적 소구광고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표현방법
보수적인 소비자들의 반감을 사게 될 수도 있다.
차별적인 우위 부각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전달
미국 전체광고의 35% 정도 차지
●옥외 광고 (outdoor advertising)의 변혁
-주요 매체의 쇠퇴와 옥외광고의 지속적인 성장
-전통적 옥외광고의 쇠퇴 및 디지털 옥외광고의 성장
원인 ①디지털 영상 장비 저렴화 및 보편화
②다양한 장소, 시간에 따른 광고설정이 가능 이점
③소비자 행동 패턴의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양한 보육의 유형에 맞는 특성을 살펴보고, 앞으로 우리 사회에서 필요한 어린이집은 어떤 형태가 좋을지 선생님의 의견을 논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어 교재가 반드시 갖추어야 할 특성 제시
- 기능주의 교육이론이 적용된 사례를 찾으시오 (2개이상)
- [지적학] 세계의 지적공부와 우리나라의 지적발전방안
- [사회복지실천기술] 영화 `굿윌헌팅` 사례 분석
- [사회복지 실천] 영화 `굿윌헌팅` 사례개입
- [심리학] 뷰티풀 마인드 사례 분석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영화심리분석]영화 `뷰티풀마인드` 등장인물의 정신분석과 행동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