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미국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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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미국 광고 시장 현황 및 광고회사 소개
2.미국 광고의 특징
3.미국 인쇄광고
4.미국 옥외광고
5.한국과 미국광고의 차이
6.앞으로의 미국 광고 시장의 동향
본문내용


합리적 사고방식, 확실한 정보전달
실용적, 사실적


관념적보단 실질적 유머
대표적으로 반전, 성, 과장




성적 소구광고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표현방법

보수적인 소비자들의 반감을 사게 될 수도 있다.




차별적인 우위 부각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전달

미국 전체광고의 35% 정도 차지

●옥외 광고 (outdoor advertising)의 변혁

-주요 매체의 쇠퇴와 옥외광고의 지속적인 성장

-전통적 옥외광고의 쇠퇴 및 디지털 옥외광고의 성장

원인 ①디지털 영상 장비 저렴화 및 보편화

②다양한 장소, 시간에 따른 광고설정이 가능 이점
③소비자 행동 패턴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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