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 중국 사업 아이템-차(Tea) 자동판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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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아이템 소개
2.선정 동기
3.시장분석
4.주요 타겟층과 판매전략
5.제품 생산
6.경쟁사 분석
7.제품의 특성
8.차별화 전략




본문내용
자동판매기의 시장 현황

◦ 자동판매기는 90년대 중국 광동과 상하이지역에 처음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여, 10여 년 동안 전국 보유량은 2만대로 늘어났으며 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다롄(大連), 쿤밍(昆明) 등 상품경제가 비교적 발달된 도시 및 연해 지역에 집중 분포되어 있다.

◦ 현재 중국 자동판매기의 종류는 단일한 편이며, 캔 음료 자동판매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주로 공항, 기차역, 공원,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배치되어 있다.

◦ 자판기 보급률을 2000당 1대로 선진국과 비교해 볼때 매우 낮은 수준이다.


중·소형 상점
소형 자판기를 중심으로 자판기에 LED모니터를 설치
상품, 상점소개 날씨 스포츠 등
간단한 정보 제공이나 한국 방송 전송 수익 창출 뿐만 아니라 광고와 고급스런 인테리어 역할까지


기업명 :艾絲明自動售貨機設備(上海)有限公司
Aisiming (Shanghai) Vendor Equipment Co., Ltd.
○ 설립연도: 2002년
○ 매출액: 450~700만 달러
○ 한국에 본사를 가지고 있는 자동판매기 생산업체로 자동판매기 생산 분야에 27년 동안 종사한 한국 최대 규모의 자동판매기 영업회사이다. 2002년 상하이 푸동 신개발 지구에 자회사를 설립하였다. 중국시장과 동남아, 러시아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 2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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