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 중국 사업 아이템-차(Tea) 자동판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이템 소개
2.선정 동기
3.시장분석
4.주요 타겟층과 판매전략
5.제품 생산
6.경쟁사 분석
7.제품의 특성
8.차별화 전략
- 본문내용
-
자동판매기의 시장 현황
◦ 자동판매기는 90년대 중국 광동과 상하이지역에 처음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여, 10여 년 동안 전국 보유량은 2만대로 늘어났으며 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다롄(大連), 쿤밍(昆明) 등 상품경제가 비교적 발달된 도시 및 연해 지역에 집중 분포되어 있다.
◦ 현재 중국 자동판매기의 종류는 단일한 편이며, 캔 음료 자동판매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주로 공항, 기차역, 공원,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배치되어 있다.
◦ 자판기 보급률을 2000당 1대로 선진국과 비교해 볼때 매우 낮은 수준이다.
중·소형 상점
소형 자판기를 중심으로 자판기에 LED모니터를 설치
상품, 상점소개 날씨 스포츠 등
간단한 정보 제공이나 한국 방송 전송 수익 창출 뿐만 아니라 광고와 고급스런 인테리어 역할까지
기업명 :艾絲明自動售貨機設備(上海)有限公司
Aisiming (Shanghai) Vendor Equipment Co., Ltd.
○ 설립연도: 2002년
○ 매출액: 450~700만 달러
○ 한국에 본사를 가지고 있는 자동판매기 생산업체로 자동판매기 생산 분야에 27년 동안 종사한 한국 최대 규모의 자동판매기 영업회사이다. 2002년 상하이 푸동 신개발 지구에 자회사를 설립하였다. 중국시장과 동남아, 러시아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 20여 개의 대리점을 보유하고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과제 A+] 프로포절 완성본(노인복지 프로그램, 사업계획, 사업의 필요성, 서비스 지역과 대상, 사업 목적 및 목표 등)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