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진화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opularization
2.Color
3.Functions: MP3
4.Functions DMB
5.Functions Luxury
6.Functions Touch
7.Smart Phone
본문내용
“옴니아 – Everything ”
기능 특화, PC수준의 휴대폰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모든 기술은 휴대폰으로 통한다.’


GUI(Graphic User Interface)
직관적이고 단순한 메뉴
편의성 향상



즉각적이고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1대 1 소통에서
1대 다수의 소통으로 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와 심리] 사이버와 문화
  • 휴대폰을 빼고 문자 대화를 생각한다면 물론 메신져 일 것이다. 하지만 집밖에서는 컴퓨터도 인터넷도 접하기가 쉽지 않다. 휴대폰 문자메시지 서비스로 인하여 이제는 수업 중에도 서로 무언의 대화가 가능해졌다.(5) 날짜 챙기기생일은 음력도 있고, 나날이 늘어가는 일정들에 하루하루 정신이 없다. 하지만 휴대폰의 일정관리를 통해 생일, 100일등의 기념일, 레포트 기한 등의 모든 일정을 알려주기에 날짜를 놓치지 않게 해준다.(6) 심심타파 게임

  • 애플리케이션 마켓의 개념 및 성장배경 이해, 애플리케이션 마켓의 의미와 국내 어플리케이션 마켓의 발전과제 고찰
  • 휴대폰에의 콘텐츠 탑재는 불가능 했다.이처럼 전통적인 모바일 플랫폼 하에서는 이동통신사가 콘텐츠의 제작유통의 실권을 쥐고 있어 소비자들의 필요나 개발자들의 창작 노력에 의해서가 아닌, 이동통신사들의 목적과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콘텐츠의 생산과 유통이 이루어져왔다고 볼 수 있다.오픈 모바일 플랫폼의 등장범용 OS의 개념출처 : itmedia.kaist.ac.kr그러나 단말 하드웨어의 성능 및 네트워크 기술 진화, 컨버전스 환경의 도

  • [스마트TV]스마트 TV의 모든 것 - 스마트 TV의 개념 및 특성, 부상 배경과 시장 현황 분석, 스마트TV 산업의 성공을 위한 해결 과제는?
  • 휴대폰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았다. 이는 이용자의 선택권을 높이는 생태계를 구현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다.앞으로 2012년 이후 스마트TV가 정착이 되면 인터넷과 TV의 경계는 점차 희미해질 것이다. 결국 스마트TV의 경쟁력은 가전, 통신, 방송, 소프트웨어, 콘텐츠 등이 융합된 생태계에 좌우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관련 기업들 간의 기업별 대응과 함께 생태계 차원에서 공동 대응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국내 스마트TV 관련 산업이 성공적

  • 스마트폰이 미친 영향과 과제 - 스마트폰의 특성 이해와 확산에 따른 변화, 이용 행태 분석 및 해결과제 고찰
  • 미치는 영향, 2010.10박정배, 스마트폰 이용 행태로 알아보는 향후 국내 통신시장, Issue&trend, 2010오세근, 최근 모바일시장의 주요이슈와 스마트폰 열풍, 전자정보센터, 2009. 12박신정, 국내 휴대폰업체의 스마트폰 경쟁력과 전략, SBS 비즈니스개발, 2009. 12이진천, 스마트폰의 진화와 과제, 대한설비공학회, 설비저널 제38권 제11호, 2009. 11최유경 기자, 휴대폰 시장, 스마트폰만 나홀로 성장 뉴데일리 경제, 2010. 2스마트폰 위키백과, ko.wikipedia.org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레포트 의 참고문헌 권기덕, , 삼성 경제연구소, 제 177호2006.11 강병준 < 구글 VS 네이버 : 검색대전쟁> 전자신문사, 2008구글은 2000년 9월 한국어 검색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2004년 한국 법인을 설립하였고, 2006년 10월 R&D 센터 설립 발표, 2007년 4월 경영진 선임을 하며 국내 검색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였다. 아직 국내에서의 구글의 검색 점유율은 미미한 수준이다.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국내 입맛에 맞는 검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