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부-터부파괴의 공존과 공동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텍스트의 핵심
터부-터부파괴-공동체유지
Ⅱ. 사례 구체화
• 일상 수준: 야자타임
• 사회 수준: 탈춤
• 인류사적 수준: 프랑스 혁명
Ⅲ. 결론
- 본문내용
-
일본의 ‘부레이코우’(ぶ-れいこう)
기업의 ‘펀 경영’ (Fun Management)
- 바른손카드의 ‘번개 승진 데이’
- 패밀리 레스토랑 우노의 ‘패밀리 데이’
2) 봉산탈춤 양반과장
* 말뚝이: 양반의 지배를 벗어난 하인으로,
주인 양반의 무능력과 부패를 고발
→ 말뚝이는 양반을 개에 비유, 양반을 비하하고 그 권위를 추락시키고 있음
→ 거의 모든 지역의 탈춤에서 보여지는 양반과장에서 봉건적 수직 사회의 계급과
역할이 전도 된 모습이 분명하게 드러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치료] 영화 `말아톤` 발달장애
- [독후감] 사회계약론(사회계약론 사회계약론 루소 사회계약론 독후감 사회계약론
- 장애아동의 통합교육의 필요성을 이론적으로 고찰하고 현장에서 발생되는 통합교육의 현실 문제를 파악한 후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
- 조직문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조직문화가 갖고 있는 기능을 서
- 사회복지학개론] 국민기초생활조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신뢰도와 타당도를 비교하여 서술해 봅시다
- 사회복지정책론) 신자유주의와 복지국가의 후퇴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록] 문제중심기록의 개념과 장단점, SOAP 기록방식의 구성요소
- 상담교사가 교실수업을 실시할 때 진로영역에서 교실수업의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시오
- 집단상담_집단상담에 대한 영상을 보고 집단원을 중심으로 집단발달과정을 설명하고, 마지막에는 발달단계에 대한 평가, 느낀점, 소감을 써주시면 됩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