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취업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아모레퍼시픽소개
2.기업연혁
3.사업분야&부서
4.경쟁사
5.채용&직무정보
본문내용
‘해피바스 바디워시’ 화장품 첫 환경마크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의 미를 세계에 전파하겠다는 소명을 갖고 있다. 여기에서
비롯된 아모레퍼시픽의 환경 경영 철학은 ‘자연을 담아 인간에게 전하는 녹색 상품’을
전 세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녹색경영을 실천하는 데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7월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의 재배 방법에서부터 생산 및
생산 후 전 과정을 모두 친환경 유기농 관리 기준에 적합하게 개발한 유기농 인증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해 9월에는 ‘해피바스 바디워시’가 화장품 업계 최초로 환경마크 인증을 받았다.
출처 : 쿠키뉴스 2010.10.25 일자


1958’ 미용정보지 창간
1959’ 프랑스코티사와 기술제휴
1964’ 일본 시세이도와 기술제휴
1964’ 국내최초로 화장품 수출
1964’ 방문판매제도 도입
1964’ 아모레 브랜드 발매
1966’ 아모레 CM송 라디오광고시작




슬로건 : 고객의꿈..건강하고 아름답게!!
1947년 창립 : 럭키(47~73) → LG화학(74~98) → LG생활건강(96~현재)

Beauty관련 브랜드
케어존, 보닌, 라하, 캐시캣, 라끄베르, 수려한, 이자녹스, 숨37, Belif, O HUI, 후

사업분야
생활용품, 화장품, 뉴트리헬스 분야


창립
1909년 ‘소시에떼 프랑세즈 드 뗑뛰르 이노팡씨브즈 뿌르셰보’ → 1910년 로레알
(시판, 헤어살롱, 백화점, 약국/병원 등 유통경로에 따라 나누어 영업활동 시작)

500개 이상 브랜드 소유 (랑콤, 비오템, 로레알 파리, 헬레나 루빈스타인 등)

1993년 로레알 그룹 한국법인 설립 (본사는 프랑스)

설립 이후 17년간 두자리수 성장률 (세계 화장품 시장 1위 업체)


창립
1946년 에스티로더라는 여성에 의해 설립 (이름을 브랜드명으로 함)

여성을 겨냥한 고급화장품 개발, 판매 → 특히 아시아지역 여성들 선호
(우리나라 외국 화장품 부분 매출 1위 기록)

1976년 남성을 위한 스킨서플라이즈 독립 라인 오픈

유방암 의식향상 프로그램으로도 유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skyblue9***
    (2012.07.22 16:24:17)
회원 추천자료
  • AMOREPACIFIC 기업 분석 및 취업전략
  • 아모레퍼시픽의 5대 가치 중에서 본인이 가장 가치 있게 생각하는 항목은 무엇이며, 그 가치가 왜 본인에게 소중한지 기술하시오.3. 지원한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귀하가 가지고 있는 강점에 대해 경험을 중심으로 기술하시오.4. 현재 귀하의 가장 부족한 역량은 무엇이며, 역량개발을 위해 어떤 활동과 노력을 하고 있는지 기술하시오.5. 아모레퍼시픽을 통하여 귀하가 이루고자 하는 비젼(꿈)은 무엇입니까?6. (연구직만 기입)세부 전공 및 지도교수,

  • [취업 멘토링] 홍보와 아모레퍼시픽
  • 정보, 새로운 소식 등을 빠르게 이해하고 적응하는 지적 능력 - 국내 기업 뿐 아니라 외국기업의 클라이언트 상대를 위한 외국어 구사능력 2. 기업분석 – Amore PacificAmore Pacific은?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아모레퍼시픽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 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최초의

  • [인사관리,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인재상
  • 아모레퍼시픽도 전반적으로 유사하다. 국내 1위를 넘어 세계 최고의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전략적인 인사정책을 수립하고 있다. 글로벌 인재 확보 및 육성, 글로벌 인사와 교육제도 통합, 글로벌 기업문화 기반 구축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두 기업은 화장품의 주 사용자인 여성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현재 로레알에서는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을 모토로 여성 재취업 커리어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아

  • [모든학과]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인사관리 사례
  • 정보지식 제공 ④ 인적자원개발비 절약▶ 단점 ① 부족한 정보로 부적격자 채용 위험 ② 내부인력의 사기 저하 ③ 안정되기까지 적응기간 소요 ④ 채용비용의 과다소요그 외에도 취업박람회, 인턴, 수시채용, 산학협동, 공모전, 대충매체, 해외인력, 학교교수추천, 등의 여러 가지 모집방법이 있다. 인 ․ 적성 검사 및 직무능력검사 기업은 정보화에 기반을 둔 직무역량이외에도 인성평가를 통해 구직자의 성향과 직무에 임하는 자세를 평가한다.

  • [마케팅] LG생활건강 마케팅 전략
  • ※목차※Ⅰ- 서론1.LG 생활건강의 선정동기Ⅱ- 아모레 퍼시픽 일반 현황 1.상호변경2.아모레 퍼시픽의 의미3.아모레퍼시픽 제품군4.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Ⅲ- 아모레 퍼시픽 환경 분석 6.SWOT7. STP8. 4PⅣ- LG생활건강 일반 현황 1.사업2.요약 재무정보3.경영4.공장5.시장관련 정보6.화장품업계 동향7.연구개발(R&D)Ⅴ- LG생활건강 환경 분석 1.SWOT분석(1) 생활용품(2) 화장품2. 화장품 마케팅 전략3. 마케팅 전략(1) STP분석-생활용품-화장품(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