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노이즈 마케팅과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노이즈 마케팅 정의
2. 노이즈 마케팅 논란 영화의 사례분석
3. 영화 노이즈 마케팅의 프로세스
4. 영화 노이즈 마케팅의 소재
5. 노이즈 마케팅 논란 영화의 흥행성적
6. 영화의 노이즈 마케팅 문제점
7. 결론
- 본문내용
-
분 류 높다 낮다
흥미도 65%(13) 35%(7)
관련성 10%(2) 90%(18)
만족도 15%(3) 85%(17)
영화 ‘핸드폰’ (관람인원 16명)
분 류 높다 낮다
흥미도 81%(13) 19%(3)
관련성 25%(4) 75%(12)
만족도 37%(6) 63%(10)
노이즈 마케팅은 흥미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나 관련성과 만족도가
뒷바침을 해주지 않는다면 흥행은 힘들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정재윤. ‘한국형 입소문 마케팅’. 인디북. 2006
베니김. ‘영화 매니지먼트’. 문지사. 2002
이종훈. ‘마케팅 액츄얼리’. 경문사. 2006
영화진흥위원회 통계자료 (www.kofic.or.kr)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www.kobis.or.kr)
김요한. ‘소비자 관여도에 따른 광고와 퍼블리시티의 제시효과 순서’. KOBACO. 2008
스포츠 서울. “'노이즈 마케팅' 욕먹어도 관심만 끌면 OK?”. 08.4.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 - 다문화중도 입국 청소년 정착 교육 지원 프로그램
- [재난관리체계] 우리나라 재난관리체계의 조직구성과 수행체계, 대형재난(대규모재난)의 대응기구와 관리단계, 한국 재난관리체계의 변화와 특징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과제 A+] 프로포절 완성본(노인복지 프로그램, 사업계획, 사업의 필요성, 서비스 지역과 대상, 사업 목적 및 목표 등)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