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노이즈 마케팅과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노이즈 마케팅 정의
2. 노이즈 마케팅 논란 영화의 사례분석
3. 영화 노이즈 마케팅의 프로세스
4. 영화 노이즈 마케팅의 소재
5. 노이즈 마케팅 논란 영화의 흥행성적
6. 영화의 노이즈 마케팅 문제점
7. 결론
본문내용
분 류 높다 낮다
흥미도 65%(13) 35%(7)
관련성 10%(2) 90%(18)
만족도 15%(3) 85%(17)

영화 ‘핸드폰’ (관람인원 16명)



분 류 높다 낮다
흥미도 81%(13) 19%(3)
관련성 25%(4) 75%(12)
만족도 37%(6) 63%(10)

노이즈 마케팅은 흥미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나 관련성과 만족도가
뒷바침을 해주지 않는다면 흥행은 힘들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정재윤. ‘한국형 입소문 마케팅’. 인디북. 2006

베니김. ‘영화 매니지먼트’. 문지사. 2002

이종훈. ‘마케팅 액츄얼리’. 경문사. 2006

영화진흥위원회 통계자료 (www.kofic.or.kr)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www.kobis.or.kr)

김요한. ‘소비자 관여도에 따른 광고와 퍼블리시티의 제시효과 순서’. KOBACO. 2008
스포츠 서울. “'노이즈 마케팅' 욕먹어도 관심만 끌면 OK?”. 08.4.2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학] 노이즈 마케팅과 부동산
  • 노이즈 마케팅과 부동산1. 노이즈마케팅이란?2. 노이즈마케팅의 특징3. 다른 마케팅과의 차이점4. 노이즈마케팅의 장/단점노이즈마케팅의 적용사례노이즈마케팅과 부동산노이즈마케팅의 문제점과 개선방향CONTENTSNoise(소음)Marketing노이즈마케팅1. 노이즈마케팅 이란?상품의 홍보를 위해 고의적으로 각종 이슈를 만들어 소비자의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마케팅 기법.상품의 품질과는 상관없이 오로지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각종 이슈를

  • [영화와마케팅] 한국영화산업과 마케팅
  • 영화제작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지 않지만 이로 인해서 투자자들이 영화에 대한 애착을 갖게 되고 이는 관객의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큼.넷티즌 펀드조성입소문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인기나 흥행에 좌우되는 영화에서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는 마케팅. 구전 마케팅시장에서 상품과 관련된 각종 이슈를 요란스럽게 화제화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들여 판매를 늘리려는 마케팅. 노이즈 마케팅영화촬영 현장 답사나 시사회를

  • 노이즈마케팅,노이즈마케팅사례,노이즈마케팅특징및전략
  • ‘노이즈 마케팅’★Index(목차)Ⅰ. 마케팅의 개념Ⅱ. 다양한 마케팅 기법Ⅲ. 【노이즈 마케팅】에 관하여→『노이즈마케팅』개념 설명→『노이즈마케팅』기반이론→『노이즈 마케팅』의 특징→ 타마케팅과의 차이점→『노이즈마케팅』의 장/단점→『노이즈마케팅』의 사례→『노이즈마케팅』과 부동산→ 시 사 점→『노이즈마케팅』의 SWOT분석→ 문제점 / 개선해 나가야 할 방향→ 전 망★Marketing 이란?☞ 개인이나 조직체의 목적을 만

  • [마케팅] 노이즈마케팅(noisemarketing)에 대해서
  • 마케팅 대행사인 오리콤측은 “관심과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한 티저 마케팅의 일환으로 별다른 뜻은 없다”고 해명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SK텔레콤과 멜론을 걸고 넘어져서 좋든 나쁘든 한번 잡음을 일으켜 보자는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겠냐”며 “대응할 가치를못 느끼겠다”고 말했다. 영화 마케팅에서의 활용영화 마케팅을 통해서 노이즈 마케팅을 쉽게 알아볼 수 있다.요즘 영화계에는 마케팅만 있고 영화는 없다는 자조적인 비평이

  • [마케팅] 향후 주목할만한 마케팅 트랜드
  • 마케팅-게릴라티저, 숫자,한 글자 알파벳 마케팅 윈윈마케팅 경제불황타개마케팅-생존,골동품,단풍,환불,위로,저울 마케팅모바일마케팅-이동성고려, 일대일, 상황, 세그먼트 마케팅성별마케팅 -여성, 남성, 성역파괴 마케팅연령마케팅 -엄마, 추억, 10대 마케팅마케팅 핫이슈-뉴로, 하이브리드 마케팅②최신마케팅확장발전타겟마케팅->초정밀타겟, 고객맞춤 마케팅VIP마케팅->VVIP, 80대20 마케팅③벌써문제점발생한최신마케팅노이즈마케팅일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