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진로상담 프로그램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2. 프로그램 개발계획안
3. 목적
4. 지도안
5. 지도안 개요
6. 프로그램 평가
본문내용
취업 준비생을 위한“자기분석”
프로그램 1회기

취업 준비생 자신감 향상
취업을 준비하기에 앞서 자기분석은 필수적인 요소
무작정 취업을 하고 나서야 ‘아.. 이 길이 아닌데.’하며 자신을 돌이켜 봄
취업도 전략적으로!
나를 알고 적을 알아야 백전백승!


3. 쉬는시간 (10’)
간식제공

4. 중심활동 2 (60’)
자신감 향상을 위한 활동: 가치관: 별지4/ 환상여행:별지5/
명품싸인 및 10년 후 내게 보내는 편지
- 자기 능력에 대해 긍정적인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활동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기획론] 재학생 PR COMMUNICATION 기획서
  • 프로그램들 그리고 이벤트의 마감 날짜나 이에 보충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이 한 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은 여려 게시판들의 검색 없이 하나로 만들어진USER FRIENDLY INTERFACE로 간편히 학교에 대한 총괄적인 프로그램 진행도를 알 수 있다.HUFS 미니홈피 VIRUS MARKETING PR현재 대학생들의 수많은 필수품 중 하나는 미니홈피이다. 특히 CYWORLD가 제공하는 미니홈피는 파도타기라는 기능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높다. 현재 CYWORLD HUFS미니홈피의 방문자

  • 주제 본인이 현장 사회복지사라고 가정하고 사회복지에 관련된 특정주제 1가지에 대하여 교재의 내용에 근거하여 “사회복지 프로그램 기획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단, 제출된 프로그램 설계는 1 프로그램 제목 2 욕구충족 3 전략선택 4 목적과 목표 5 프로그램 설계를 포함하도록 합니다
  • 다룸에 있어 언제나 비판적인 관점을 놓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프로그램 설계도 하고 전반적인 기획서 작성을 통해 전문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얼마나 조직적인 의사결정의 결과물인지를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다. Ⅳ. 참고문헌장애아동,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방안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2009, pp.17~23.김원호, 조항, 장애 대학생을 위한 예비 진로 설계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한국취업진로학회, 2012, pp.22~28.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대학생활을 보낸 저는, ○○첨단기술연구소 디지털 통신기술 1차 과정에 실습 조교를, ○○대 정보통신학과 실험 조교를 담당했습니다. 그리고 하드웨어와 설계 및 디버깅 분야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경력도 있습니다. 또한 저는 리눅스를 비롯한 여러 가지 OS와 프로그램에 능숙하며 ADSP-2181, OrCAD 등에도 능통합니다.5. 포부IMT-2000의 개발은 무선단말기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과 발전성을 보여주었지만, 그만큼 여러 기업체의 경쟁 또한 치열해져 휴대폰

  • 서울특별시 서울청소년수련관
  • 상담실 연계, 학교․청소년기관 홈페이지 홍보, 청소년상담지원센터 연계, 언론홍보장 소서울특별시립 서울청소년수련관 4층내 용집단상담, 문제해결프로그램, 진로탐색프로그램, 미술치료세부 내용단 계회 기프 로 그 램 명프 로 그 램 내 용일 시투 입 인 력도입1회기Hi! 첫 만남!!▪ 수련관 및 담당자, 학생 소개▪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설명▪ 공동체 훈련4월5일담당자자원봉사자자기발견 및 자기 수용2회기내가 누구냐고?난 나야!!

  • [사회복지] 다문화 가정아동의 교육과 사회복지에 대한 발전방안oe
  • 상담지원이 제공되어져야 한다. 나아가 다문화학생의 수업을 지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함이 필요하다. 즉 학습지원 도우미나 언어지원 또는 멘토링을 통하여 다문화자녀의 정서적인 지원까지 포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요구된다. 또한 다문화자녀가 부모님 나라에 대한 긍지를 가지며, 자아정체감을 회복하고 다문화자녀의 강점인 이중문화와 이중언어를 강화시켜 국제화시대를 대비함이 필요하다. 자녀교육은 학교와 가정이 함께 병행할 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