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획론] 재학생 PR COMMUNICATION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개 요


■ 본 문

- 한국외국어대학교 재학생 설문조사 / 결과

- 재학생 문제 제시

- PR활동의 목표

- ONLINE 지속적 PR COMMUNICATION

- OFFLINE PR 행사 COMMUNICATION


■ 결 론

- 성과평가

본문내용
■ 개 요

한국외국어대학교의 PR 활동은 대체적으로 외부적인 FUTURE STAKEHOLDER 즉 미래 잠재적인 학생들의 위한 PR활동이 대부분 학교 내에 재학생들을 위한 PR은 터무니없이 부족하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자신이 재학 중인 학교의 활동 또는 혜택 받을 수 있는 수 없이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고 또 한 내부이해자로서의 만족도가 부족하다.

CPR과 같이 여기서 CORPORATE란 한국외국어대학교를 말하고 종업원들은 학생 측을 얘기한다.

통계자료를 토대로 학생들의 심리를 이해하고 이에 맞서는 내부 PR 활동을 제안하는 것이 이 기획서의 제안이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설립되고 평소와는 다른 활동 범위 그리고 사용할 수 있는 NMMC 매체를 통한 학생들과의 쌍방향 대화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PR할 수 있는 표현매체로써 개성화 및 고급화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자동차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아직 즐기는 것이 아닌 탈것의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 전자제품들은 특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되어있습니다. 진정한 자동차 전자제품 일류 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제품의 다양화가 필수적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제품을 만들 수 있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PR할 수 있는 표현매체로써 개성화 및 고급화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자동차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아직 즐기는 것이 아닌 탈것의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 전자제품들은 특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되어있습니다. 진정한 자동차 전자제품 일류 메이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제품의 다양화가 필수적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제품을 만들 수 있

  • [PR기획론] 아시아나 항공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업PR 기획서
  • 아시아나 항공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업PR 기획서2008년 12월 10일 PR전략론789교시. 9조 발표 조명 : 구피알 조원 및 역할 : 정시내 (자료조사 및 보고서 작성)이연승 (자료조사 및 발표)이재경 (자료조사 및 발표)정인영 (자료조사 및 PPT작성)주제 : 아시아나 항공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기업 PR기획서. 주제 선정이유 : 주제 선정 단계에 있어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논의 하던 중, 항공사 관련 브랜드 인지도 설문 결과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1. 아시

  • [PR론] 동국대 100주년 행사기획서
  • 재학생․ 조사 기간 : 2004년 5월 27일 ~ 28일․ 조사 대상 : 동국대학교 재학생 (남 50명, 여 50명)․ 조사 목표1.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호의도는 어느 정도인가? (학교에 대한 이미지는?)2. 동국대학교 100주년에 대한 학생들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3. 동국대학교 100주년과 관련된, 학교의 PR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은?4. 10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학생들이 기대하는 바는 무엇인가?․ 조사 목적PR활동 중 가장 중

  • [PR론]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PR기획서
  • PR의 타깃은 장차 대학생이 될 중․고생들과 그들의 학부모 및 교사가 중점이 되겠으나, 넓은 의미의 대외 이미지 구축을 위해서 정부기관과 언론까지 타깃으로 설정해야 한다. 또한 대외 이미지 못지않게 대내 이미지도 중요하므로, 교직원과 재학생들도 타깃이 될 수 있다.1) 중․고생들과 학부모 및 교사대학교에 입학원서를 내는 학생들은 무엇보다 그 대학의 취업률에 가장 민감할 것이다. 이러한 경향은 청년층의 취업난이 극심한 최근 몇 년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