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연령별 연애의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목적 및 내용
2.조 사 설 계
3.데이트 비용
4.조사결과 1
5.조 건
6.조사결과 2
7.교 제 기 간
8.조사결과 3
9.한 계 점
본문내용
조사배경 및 목적

전문적 주제? No~!
흔히 접하는 것? Yes~!

이 조사의 목적은 연애 유형에 대한
현상파악과 나이와의 상관관계에
대하여 분석을 함에 목적이 있다.
조사내용

나이 VS 데이트비용
나이 VS 조건
나이 VS 교제기간

한정적인 변수
- 타 변수들간의 관계증명에 있어서의 한계


2. 방향성제시
- 연애 성향에 대한 바람직한 방향제시 실패
- 연애 컨설팅 회사에 현 상황에 대한 정보제공 가능

분석방법
- 미숙한 분석 및 연구시간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골드미스(Gold Miss)와 사회
  • 교수는 “골드미스는 개인적인 문제일 뿐이다. 국가가 정책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일종의 강박관념”이라고 말했다. 결혼문제는 개인의 선택 문제이기 때문에 국가가 나선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는 주장이다. 목 차서론1. 골드미스의 정의 Gold miss 2. 골드미스가 급증하는 이유3. 골드미스 경제학4. 골드미스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패턴5. 골드미스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6. 골드미스의 실태와 문제점7. 해결 방안

  • [마케팅] 레져산업 `휘닉스파크`스키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대상 브랜드로 선정하게 되었다.V. Fishbein Model 분석(피시바인모델 분석자료 설명하기=>분석자료 해석해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우리가 예상했던것과 비슷한지, 어떠한 시시점을 주는지, 이용객의 성향이 어떻게 바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지, 연령별로 어떤 특징을 나타내는지 등등)-설문자료 분석2(스키장별 장단점도출, 휘닉스 파크의 장단점등)-정량조사결과(설문자료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어떤 방향으로 전략을 짜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 [광고창작론] 공익광고기획서 -무단횡단 편
  • 횡단보도 횡단중 보도통행중기타동부44.400% 9.500% 1.200% 45.000%서부30.6 38.6 34.6 31.6북부45.9 46.9 45 43.9동부서부북부보행자 사고 유형별 현황 (2003)조금 자주가끔자주아주 가끔모르겠다.%39 24 14 14 4%1-1. 무단횡단을 해봤다면 자주하시는 편이십니까?위험하다. 조금 위험하다.거의 위험하지 않다.위험하지 않다.잘 모르겠다.동부44 23 29 7 1서부30.6 38.6 34.6 31.6북부45.9 46.9 45 43.9동부서부북부3. 무단횡단이 얼마나 위험하다고 생각하십니까?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마케팅과 홍보를 포함한 리니지서비스 준비에 총 1억7천만NTD(한화 약 58억원)을 투자하였고, 현지의 PC방을 중심으로 리니지 확산에 전념하였다. 리니지는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상용화 12일만에 동시사용자수 1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대만의 언론도  天堂이 대만에 불을 질렀다 라는 표현으로 리니지에 대한 놀라운 반응을 일제히 보도할 정도였다. 이를 바탕으로 엔씨소프트는 2001년 1년간 대만에서 로열티 수익으로만 89억원에

  • [부유층 마케팅] 부유층 마케팅
  • 마케팅은 더욱 활발해질 것이다(한국경제, 2002). 따라서 중산층 이상으로 능력을 인정받으면서도 일에만 몰입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과 친구를 아낄 줄 아는 부유층 계층에 어필하는 광고 계획을수립해야 할 것이다. 즉 획일화된것을 거부하고 남과 차별화되고 싶어하는 사람, 이들 신(新) 귀족을 대상으로 한 광고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하겠다.2. 부유층의 소비자 유형과 소비 행태소비란 자신들의 욕망과 필요를 충족시키는 기본적인 경제활동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