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과 영상]SKT VS KTF 광고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KT 와 KTF의 광고전략
Ⅱ. KTF 광고의 윤리적 측면
Ⅲ. SKT 광고의 윤리적 측면
- 본문내용
-
2009년 2월 KT와 KTF의 합병
SHOW 브랜드는 내버려둔 상태에서 QOOK을 출시
SHOW 마케팅 KTF가 3G시장에서 SKT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 할 수 있게 해줌
olleh의 도입 합병으로 新 경영패러다임 필요
> KT "Olleh"가 담고 있는 4가지 의미
역발상 경영 : 'hello' 역순.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통한 서비스 제공
미래 경영 : '올來'. 즉 ‘미래가 온다’는 뜻. 새로운 가치를 의미.
소통 경영 : ‘올레’. '좋은 길, 작은 길'의 제주도 방언’.
집과 큰길을 연결하는 골목처럼 항상 고객과 소통.
“KT로 올래?” 의미.
고객감동경영 : ‘ole’. 환호와 탄성을 나타내는 감탄사.
KT와 만날 때마다 느끼게 되는 기쁨과 감동을 의미.
안드로이드 보이는 SKT가 오픈 소스인 ‘안드로이드 OS 마스코트’에
입체감을 살려 보완과 변형 과정을 거친 재창작품 이다.
팔에 관절을 만들어 굽힐 수 있게 함으로써 구글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배 부분에 ‘T’로고를 새기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름도 ‘안드로이드 보이’라고 명명해 차별화 하였다.
팔에 있는 관절과 배에 새겨진 ‘SHOW’로고는
SKT의 안드로이드 보이를 연상하기에 충분하다.
광고 방영 하루 만에 표절시비에 휩싸이자 KTF는 이름을
‘안드로이1’로 바꿔 광고를 계속 방영하고 있다.
눈 가리고 아웅 이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코디네이터미학_패션의 유행경향은 과거의 유행이 다시 나타나거나 현대에 맞춰 재해석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향을 레트로 라고 하는데 현대복식의 변천사를 통해 현재에 다시 유행했으면 좋겠다고 판단되는 의상스타일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1매)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1주 2차시에서 사회복지행정과 일반행정의 차이점과 사회복지
- 관용 표현을 한 개 선정하여 중급 학습자에게 교수하는 방안제시 설명 활
- 노인복지론) 노인에 대한 말뜻에 대해 서술하시오
- [미디어윤리] 광고의 설득(특별한 수용자(어린이))에 관한 고찰
- ICT 기기(컴퓨터, 게임기, 휴대폰 등)를 활용한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ICT 기기를 활용한 유아교육에 대하여 찬반 의견을 제시하시오
- 학교사회복지사의 역할 및 역할수행에 있어서의 한계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한 다음 이에 대한 본인의 견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