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유발한 감정반응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3.연구방법
4.연구결과
5.결 론
- 본문내용
-
Zinkhan과 muderrisoglu
‘한 개인이 어떤 한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지구조’
김완석과 권윤숙(1997)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직간접적 경험을 통한 지식의 정도
Fazio와 Zanna(1981)
친숙한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태도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함
Machleit와 Wilson(1988)
광고태도가 브랜드태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주장
Mitchell(1979) ‘내적인 상태’
Robertson(1976)
제품 또는 브랜드와 관련된 개인의 신념체계의 정도
Petty와 Cacioppo(1990)
개인적인 관련성 내지는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의 정도
Park & Young(1983)
고관여와 저관여로 나누고
고관여를 인지적 관여와 정서적 관여로 나눔.
가설3
고관여/친숙브랜드의 광고를 본 집단의
감정반응이 브랜드태도에 가장 적은 영향을 미치고
저관여/비친숙 브랜드의 광고를 본 집단의 감정반응이
브랜드태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설4
고관여/친숙 브랜드의 광고를 본 집단은
감정반응이 구매자극도에 가장 적은 영향을 미치고,
저관여/비친숙 브랜드의 광고를 본 집단은
감정반응이 구매자극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산업][화장품][화장][화장품산업 저가요인][화장품산업 동향][화장품산업 중국진출 전략]화장품산업의 저가요인, 화장품산업의 동향, 화장품산업의 중국진출 전략, 향후 화장품산업의 제고 과제 분석
- 광고태도(광고에 대한 태도)의 평가, 검증, 광고태도(광고에 대한 태도)의 부정적 정보, 동기적 접근과 실례, 광고태도(광고에 대한 태도) 태도변용, 광고효과, 광고태도(광고에 대한 태도)와 상표태도 관계 분석
- [소비자태도][인식적 반응접근법]소비자태도와 관여도, 소비자태도의 형성, 소비자태도와 광고모델, 소비자태도와 상표태도, 소비자태도와 제품유형, 소비자태도와 소비자태도 사례, 소비자태도와 인식적 반응접근법
- [소비자상표자산][브랜드자산]소비자상표자산(소비자브랜드자산)의 의미, 소비자상표자산(소비자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 소비자상표자산(소비자브랜드자산)의 선행연구, 소비자상표자산(소비자브랜드자산)의 전략
- [학사] [광고홍보] TV광고의 특성 및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 학교밖청소년 현황, 문제점, 학교밖청소년정책 개선방안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기관종결보고서
- 논문 분석하기 사회복지 조사론
- 우리나라의 역사적 흐름에 따라 변화한 사회복지행정의 흐름을 조사 분석하고 우리나라 사회복지행정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자신이 성장하면서 경험했던 청소년기 문제(어려움, 갈등)를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 언론 매체(신문, TV, 인터넷 등)에서 보도된 청소년문제 중 자신의 문제와 연관성이 있는 보도내용을 함께 소개하여, 이에 대한 원인과 사회복지 차원의 개입방향을 논하세요
- [대중문화] 대중문화의 정의, 발전과정, 이해와 대중문화의 정치성, 산업경쟁력, 대중문화의 폐해 및 향후 대중문화의 미래, 제언
- [올바른 성의식] 성 정의, 성의식, 성개념, 청소년의 성 의식, 대학생 성의식, 성교육 현황, 성교육 실태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전반적 내용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장단점을 서술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 방안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