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신세계 아카데미 2010 상반기 뮤지컬 교육 강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전략 매트릭스

Ⅱ. 미션, 비전 설정

1. Mission

2. Vision

Ⅲ. 프로그램 선정

Ⅳ. 시장 분할

Ⅴ. 프로그램 관리

Ⅵ. 채용
본문내용
Ⅱ. 미션, 비전 설정
1. Mission
Brand your Life
2. Vision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문화, 예술, 교육의 메카로 자리 잡는다.

Ⅲ. 프로그램 선정
1. 강 좌 명 : 뮤지컬 작품 공연반
2. 진행기간 : 2010년 3월 -일 ~ 2010년 8월 -일
3. 수강시간 : 토요일, 일요일 10:30~13:00
4. 회 수 : 총 24회
5. 강 의 실 : 건강&댄스 교실
6. 정 원 : 한 프로그램 당 15명
7. 수 강 료 : 480,000원
- Scenario : SWOT분석을 통해 세운 전략을 통해 신세계 아카데미 Hub를 설치하여 전국에 있는 신세계아카데미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기존의 뮤지컬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고급화하기 위하여 신세계 아카데미 본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뮤지컬 교육을 벤치마킹하였다. 또한, 뮤지컬 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며 이에 따라 교육프로그램을 1개에서 더 늘려 3개의 강좌를 운영하고자 한다.

Ⅳ. 시장 분할
‘뮤지컬 작품 공연반’의 시장을 지리적 변인, 인구통계학적 변인, 심리적(행동주의적) 변인을 이용하여 총 5가지 요인으로 분할하였다.

1. 지리적 변인 : 먼저, 신세계 인천점이 위치하고 있는 남구와 신세계 인천점과 인접한 지역인 남동구를 선정하였다. 남구와 남동구에서도 신세계 인천점을 중심으로 하여 반경 5km 이내로 한정하였다.
2. 인구통계학적 변인 : 뮤지컬 교육의 고급화 전략을 위하여 주요 대상을 중산층으로 보았기 때문에 월 가구소득 수준이 400만원 이상과 이하로 나누었다. 또한 연령대는 30대 이상과 이하로 구분하였다.
구별
성별
연령별
남구
남동구


15-24세
25-39세
40-49세
50-64세
45.2%
42%
37.7%
55.1%
39.6%
46.7%
48.4%
49.7%
3. 심리적(행동주의적) 변인 : 위 두 변인은 수요 중 참여 가능성을 고려하였고, 관심에 있어서는 <2008 인천시민 생활 및 의식 조사> 자료를 통해 희망하는 교육 분야 중에서 문화, 교양, 여가 교육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신세계백화점은 현업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체 환경에 적합한 고객관리시스템(CRM)을 개발해 적용시키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CRM을 비교적 일찍 도입했기 때문에 CRM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와 사례를 가지고 있어 적중률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들어 VIP 고객 전담 CRM팀을 별도로 두고 매월 2차례씩 조선호텔에서 퍼스트클래스 문화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는 고품격 백화점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고감도 문화행사로 방향

  • 동유럽 and 스페인 자료(관광 및 개요)
  • 교육 프로그램, 오페라 해설 강좌와 무대 뒤 투어(guided tou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달 내내 운영한다.브레겐츠 페스티벌은 도시가 축제를 통해 얼마나 큰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 오페라 고유의 고급 이미지와 파격적으로 실험적 무대를 선보이는 브레겐츠 페스티벌은 브레겐츠에 이상적인 문화적 휴식과 충전을 제공하는 최고의 행사로 손꼽힌다. 인구 3만 명의 소도시이고 특별한 관광자원이 없는데도 볼거

  • 지역자치단체 연구
  • 양병무, 『주식회사 장성군』 (파주: 21세기북스, 2005)에서 참조하였다.연합뉴스, “‘21세기 장성 아카데미’ 14주년 맞아”, (2009-9-24, 검색일: 2009-10-6)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02880963&다음의 내용은 장성군에서 제공한 홍길동 문화컨텐츠 설명자료(2009)이다.2 | 지역사회복지론 지역자치단체 조사보고서대한민국 전라남도 장성군 사례를 중심으로 | 3주민자치기능지역공동체의 활성화주민편익기능문화복지기능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1. 강 남 점1-1. 고급화 이미지 전략 : 상권이 소득수준과 교육수준이 높은 지역으로고객의 수준을 맞추고 리드해 갈 수 있는 전략1-2. 복합생활 문화공간 : 센트럴시티 내 위치해 극장, 대형서점, 국제적인 호텔 등 복합생활 문화공간의 일부로 출점cf. 신세계 본점(충무로 1가) A-1. 차별화 전략 : 다른 백화점에 비해 교통조건과 매장구조조건이 좋지 않아 차별화에 주력A-2. 고급브랜드 전략 : 명품 브랜드 주력화로 고급이미지 부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평생교육원에서 주관하는 교육부 인터넷 전문가 과정 실습조교를 하면서 학생관리 및 실습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업과 현장경험을 병행하였습니다. 졸업 후 부족한 공부를 더 하기 위하여 경희대학교 전자정보학부 전자계산공학과로 편입하였으며, 학부에서는 프로그램 언어로 C++, Java, Win32API, OpenGL, SQL을 공부하였습니다. 학교에 다니면서 부족한 공부를 더 할 수 있었고, 학업을 수행하면서 관심을 가지고 공부한 분야는 Image Processing과 OpenGL 이였고 Win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