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소비자 트렌드 분석 및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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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주제 범위 선정 및 선정 이유
2) 조사 방법 선정 및 선정 이유
3) 역할 분배

2. 초기 타운 워칭

3. 단계별 조사
1) 조사 주제 설정
2) 조사 장소 및 기간 설정
3) 관찰 대상 설정
4) Watching
5) 자료 수집 및 데이터 분석
6) 키워드 찾기

4. 결론 및 전망

본문내용
2) 조사 장소 및 기간 설정
③ 장소 선정 이유
 신사동 멋샘길
고급 커피 프리미엄 매장, 특색 있고 이색적인 커피숍들이 많음
오픈 된 공간이 자주 눈에 띔
특이한 보세 로드 샵이 많음, 외국에서 수입해 온 수입 제품들을 파는 멀티샵 → 하상백과 같은 유명인사들이 자주 찾는 샵 밀집
유럽과 일본의 명품 브랜드와 미 유통 브랜드의 편집 매장이 밀집



Fur
검은색, 하얀색, 갈색 위주의 털 조끼, 숏 털코트
Fur 느낌이 나고, 관리도 쉽고,
가격도 저렴한 털실 소재의 아우터도 인기

컬러풀한 패딩조끼+ 후드티
연예인들이 입으면서 유행
귀엽고 발랄하고 캐주얼 한 이미지
활동성 있고, 다양한 코디가 가능


현재 패션 트렌드 분석

섹시, 글래머러스, 실루엣 강조, 우아함 → fur코트
고급스러움, 세련됨 → 가죽 자켓
가격 대비 가치의 극대화 (가치 소비) → 패딩 조끼 하나로 다양한 코디
→ 호피 무늬와 같은 화려한 아이템 하나로 포인트
젊음에 대한 욕구, 동안(anti aging, de aging) → 컬러풀 한 패딩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 내추럴함 → 패딩 조끼
클래식함, 안정성, 현실적 → 검은색 계통의 무채색
활동성 → 짧은 fur 코트, 조끼 등 아우터의 단순함을 통해 활동성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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