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의이해] 커피음료 산타페 광고 콘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antafe

2.Construction

3.Storyboard
본문내용
젊은층에 맞춘 ‘헤이즐넛향’으로 프리미엄 커피라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었고,
2008년부터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커피 이미지 강조
TARGET : 10대 후반 ~ 20대 남녀
싼타페의 브랜드 컨셉 ‘나만의 자유 – 산타페’
기획의도 :
프리미엄 이미지를 살려서, 젊은층의 자유를 표현

20대를 타겟에 맞춰, 20대가 겪는 구속을 주제로 하여
헤어진 여자를 주인공으로 한 ‘이별 편’ 과
성적, 등록금 등에 대한 압박을 받는 여자를 주인공으로 한 ‘취업’ 편’ 구성
산타페의 톤 & 매너인 커피의 진한 갈색을 배경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F.O.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유도
‘자유로 물들인다’를 카피로 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사례분석과 프렌치카페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제안(맥심,네슬레 전략과 비교분석)
  • 커피 시장이 커지며 상대적으로 커피믹스는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을 갖기 시작한 소비자들에게 ‘진짜 우유를 넣은 커피믹스가 몸에 좋다’는 남양유업의 광고는 호소력 있게 파고들었기 때문이다. 남양유업의 공세에 불쾌해하며 침묵을 지키던 동서식품은 결국 시장 분위기에 눌려 지난해 5월 커피믹스에 쓰던 카제인나트륨을 천연 카제인으로 바꾸었다. 시장조사업체 AC닐슨에 따르면 2011년 11월 대형마트의 커피믹스 월간 판매량에서 남양유업은

  • [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광고분석4) 성공요인(전략)3. 결 론1) 결과, 발전방안 1. 서 론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이전까지 카페나 다방에서 즐기던 따뜻한 다방커피가 주류였다. 그러나 인스턴트 커피 시장의 성장과 산업화에 힘입은 소비규모의 확대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커피 문화를 확립시켰다. 여기에 자판기의 등장으로 판매 경로가 다양해지면서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이 탄생하게 된다. RTD 형태로 제조된 커피음료의 출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제 23강 카피 이론과 헤드라인학습목표강의를 통해 광고카피의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카피라이팅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헤드라인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헤드라인의 종류를 구분할 수 있으며, 헤드라인의 기능을 알아 효과적인 헤드라인 쓰기를 할 수 있다.학습내용1. 카피의 정의카피(copy)란 무엇인가? 광고의 비시각적인 부분, 즉 언어적 또는 문자적인 부분을 말한다. 좀 더 쉽게 말하자면 ‘광고

  • [일본사회와 문화] 풍속산업
  •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오해가 많이 풀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의식, 문화를 우리의 잣대로 평가하는 일이 얼마나 어리석은 짓인가 알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때에도 배우는 “문화의 상대성” 이 단어가 일본의 풍속산업을 이해할 수 있는 키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영현 : 사실 나는 이 주제를 조심스럽게 택하고 접했다. 이른바 외설하면 바로 일본을 떠올렸던 학창시절의 연장선으로 지금까지 으레 그렇게 생각했기 때문이

  • [실패사례] 옐로콜라 실패사례
  • 광고에서도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하나의 색만을 사용하여 광고와 브랜드 간의 일치된 색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매출을 증대시켰다. 식음료를 비롯한 가구․자동차․가전제품 등 소비재 전 분야에 걸쳐 그 대상이 확산되었다.단정지을수는 없지만, 적어도 경험상 컬러 역발상은 실패할 가능성이 높은 역발상 마케팅 중의 하나라고 보여진다. 역발상 마케팅으로 자주 쓰이는 것 중 하나가 색상을 과감히 바꾸는 컬러 역발상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