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싸이월드 미니 홈페이지 광고의 효과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 목적.
#2. 조사 계획 및 설계.
#3. 분석 및 결론 도출.
본문내용
# 브랜드 미니 홈페이지 광고를 본적 있거나, 참여해 본 적 있는가?

브랜드 미니 홈페이지가 있는 것을 보고 알지만
참여해 본 적은 없어요.
들어가 보긴 했는데 어떻게 참여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몇 번 참여한 적 있어요-
본적은 있는데 참여해보지 않았어요-
(몇 번 봤는지)기억이 잘 안나요-

# 참여한 후의 브랜드에 대한 느낌은? 기억이 잘 나는가?


일반 광고는 광고만 보고 마는데, 이건 직접 참여
도 하니까 재미있어요.
직접 들어가보지 않아도 다른 사람의 홈피를 통해
서 본 게 기억에 남아요.


로그인 하면 배너로 일단 뜨니까 브랜드이름은
기억나요-
이렇다 하게 달라지는 느낌은 별로 없는데-
그래도 여기저기서 보니까 기억은 잘 나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조사하고 분석해보는 보면서 국순당만의 전략과 전망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했다.Ⅱ.본문1.국순당 기업개요1-1.기업소개국순당은 고려시대 술을 의인화한 임춘의 소설『국순전(麴醇傳)』에 바탕을 둔 것으로서 좋은 누룩(麴)으로 좋은 술(醇)을 만드는 집(堂)이라는 뜻을 갖고있는 회사이다. 전통을 오늘에 맞게라는 사시(社是)아래 전통주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국순당은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 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국내 발효제 기술의 선두주

  • [싸이월드] 싸이월드(미니홈피) 현상에 따른 환경, 광고, STP, 4P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 STP, 4P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싸이월드 기업소개Ⅲ. 싸이월드(미니홈피) 현상Ⅳ. 싸이월드 미니홈피 이용 조사Ⅴ. 미니홈피와 미니룸1. 미니홈피를 통해서 제공되는 가상아이템1) 미니홈피 스킨2) 미니룸 스킨3) 미니룸 미니미4) 배경음악5) 게임 아이템2. 계절별 제품 제공3. 제품의 다양성4. 신제품 개발 전략Ⅵ. 싸이월드와 광고Ⅶ. 싸이월드의 환경 분석1. 기술적 환경1) DB기술 (핵심기술)2) 인터넷 응용 기술 중 홈페이지 제작 및

  • [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블루오션 전략 UCC
  • 월드와 더불어 엠파스를 인수하여 포털사이트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한때 한메일과 다음카페 서비스로 포털사이트 부동의 1위를 지키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한메일 우표제의 실패와 개인홈페이지 서비스에 밀려 고전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포털업계 1위를 탈환하기 위하여 수행해야할 새로운 전략 방향에 대해 조사해보도록 하겠다. Ⅱ. 산업 분석 (인터넷 포털 산업 분석 - 하나금융연구소 2005.5.10.)1. 실적 동향① 업체들 매

  • 경제경영 Diane 35의 MPR
  • 주는 다이안느35!이젠 당당하게 “다이안느35”영향력 공중 관계프로그램소비자 관계 프로그램1일홍보단다이안느35 광고와 애드버토리얼, 홈페이지 재구성과 유지‘여드름과 대인기피’‘여드름과 호르몬’“생리통” 더 이상 참지 말자여대 스쿨버스다이안느35 체험단 싸이월드 미니홈피 운영, DD café 운영 KTF 드라마와의 co=promotion마리아의 집 후원무료 산부인과 검진 뉴스레터 발송, 쉐링 프레스 룸TourTour쉐링 night

  • [마케팅] 인터넷 포털 Daum 다음 인터넷서비스분석 및 실패분석
  • 효과를 톡톡히 맛봤으며 쉽고 간편한 카페 개설과 사용이 장점이다. 하지만 네이버나 싸이월드의 커뮤니티에 비해 타 서비스(검색, 개인홈페이지 등)와의 연동이 없는 이유로 페이지 전환의 번거로움이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는 점차적으로 개인미디어를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하고 있는데 다음의 경우 카페에 치중한 서비스의 제공으로 인해 개개인의 친밀감을 증대시키는 데에는 집중하지 않았다. 때문에 최근들어서 경쟁사의 미니홈피나 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