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미노산 음료 등장 배경
음료 시장의 현황
아미노산 음료 시장에서의 위치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인지도 조사
왜 2위인가?
기존 광고의 문제점
아미노산 음료의 기능 인지도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의 이미지
모델 캐스팅
광고에 쓰인 이론
C r e a t i v e
- 본문내용
-
광고에 쓰인 이론
동일시 ;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에 동일시
하는 동안, 감정이입이 일어나는 소비자
는 자신이 등장인물의 경험에 동참하는
것처럼 느낀다.
징글 ; 메시지를 음악에 담아 전달하면, 누가 자신
에게 상품을 팔려고 한다는 느낌이 없어지며 또
메시지의 내용에 대하여 반대하는 경향도 감소된
다.
- ‘광고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 중.
C r e a t i v e
Setting : 연한 하늘색과 하얀색이 조합된 배경과 계단
강소영이 매우 활발하게 춤을 추며 계단을 오르기 시작한다. (손에는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음료를 들고 마시면서)
계단 아래서 조정린이 쭈그리고 앉아 어떤 음료를 들고 강소영을 올려다 보고있다.
강소영이 계단에 한칸씩 올라갈 때마다 계단에 불이 들어오면서 차례로 기능이 표시된다.
( + : 식이섬유, 신체 활성화, 피부 미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A+)
- 사진학개론-디지털사진의 정의와 그 특징을 설명하고, 현대 사회에서 이것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영향과 그 해결 방안에 관하여 논하시오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방안
- [사회복지개론] 청소년 심리 이해의 의미 목적 특성 방법 원리 과정을 정리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세요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가족치료 모델 중 1개의 모델을 선택하여 자신의 가족을 사정하시오
- 가족치료 모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본인 가족 혹은 지인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주요 문제, 해당 가족치료모델 선택이유를 포함하여 사정하시오
- 의상학과 -패션하우스와 디자이너 조사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