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SWOT분석
3.광고분석
4.Creative전략
5.광고전략
- 본문내용
-
농심
신라면 한국인의 매운맛이라는 문구의 걸 맞는 박지성을 내세워 모두가 사랑하는 라면이라는 느낌을 주고있다.
신라면 다섯 개를 한묶음으로 하여 각각 한 개의 가격보다 싸게 팔고있다.
“사나이를
울리는 신라면”
농심
안성탕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출현한 김현중이 광고 모델로 발탁되고 드라마 속에서 간접광고를 한다.
농심 햅쌀밥을 3개 묶음을 구매하면 2000원 가량의 안성탕면을 덤 상품으로
끼워 팔기를 하고 있다.
“매력발산에
안성맞춤”
오뚜기
진라면 오뚜기 제품들의 고유색인 노란색을 강조하여 광고를 찍었다.
사람들에게 반복되고 익숙한 음악을 사용하여 친근감을 준다.
농협 하나로 마트 (양재점) 8시 이후 이용 고객에게 진라면(5개입)을 50%할인을
한다. 2009년 8월2일 까지
“맛도 국물도 진 진라면”
농심
너구리 익숙한 로고송과 귀여운 여배우나 모델을 사용하여 친근감 있는 느낌을 준다.
.
“너구리 한 마리 몰고 가세요.”
팔도
비빔면 회사 홈페이지에서 바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쇼핑몰을 준비하였다.
매달 쇼핑몰 우수고객을 선정하여 사은행사를 하고
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팔도 비빔면”
설문조사에서 현재 2위인 삼양라면.
농심 신라면이 1위인 시점에서 신라면 보다 어필할수 있는 친숙한 이미지를 강조 해야함.
80년대 CF
현재, 여자 아이돌중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녀시대가 삼양라면의 따뜻한 느낌을 더해 아기자기한 느낌의 CF 이다.
과거에는 삼양라면 제품 이미지에 충실한 CF였다면 스타 성(스타의 이미지)을 강조한 CF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건축] 건축가 ‘르 꼬르뷔지에(Le Corbusier)’의 이론과 영향
- 4주 1강에서 설문지 조사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설문지 조사는 응답자로 하여금 연구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답하게 함으로써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실증적 자료를 수집
- 독후감 - 『신약성서, 우리에게 오기까지』
-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예비 보육교사로서 이후 실제 보육현장에 나가게 되었을 때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어떤 사항을 포함시킬지 근거를 들어 기술하세요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 사회복지 실습종결평가서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기술하시오
- 자신의 과거와 현재에 이르는 삶을 아들러 개인심리치료의 주요 개념인 열등감 극복, 우월성 추구, 사회적 관심을 적용하여 작성하시오
- 노인복지 독거노인문제 PPT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자신의 가계도를 작성하되, 아래 6가지 질문을 기반으로 자기 분석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 청소년활동의 기초 청소년활동의 개념과 목표 발달과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