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고액출연료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예인이란?
2.문제점
3.해결안제시
4.결론
본문내용
연예인?


재능과 연기력, 유머와 끼가 있는 사람들을
탤런트, 연예인이라고 부름.
1956년 첫 TV 방송 상영으로 많은 연예인들은
배출.
과거 연예인은 불규칙하고 적은 수입으로
비 선호 직업.
20세기 초에도 연예인은 인지도만 높아졌을
뿐 출연료는 20만원 선.
(2000년 오락프로그램 기준)
출연료가 과거에 비해 높아졌다 하더라도
여전히 불규칙적.


- 시청률에 큰 영향
출연하는 프로 내의 비중 있는 역할을 맡
는 만큼 그들만의 특별한 ‘그것’이 있다
- CF에서의 회사의 이미지와 매출에 큰 영향
사람들이 보내는 절대적인 인기 x 인지도
를 무시할 수 없다
시청률 상승 및 고공 시청률 유지
(드라마 & 쇼 프로그램)
- 관객 수 대박 (영화)
- 상품 인지도 상승 및 매출 대박 (CF)

[ 방송제작은 자체제작과 외주제작으로 분류 ]
* 자체제작은 KBS, SBS, MBC 등 방송사에서 그들의 인력과 예
산으로 방송을 만드는 것
* 외부제작은 전문 프로덕션이나 외부 PD들이 방송국으로부터
제작비 일부를 지원받고 방송한다는(방송편성) 조건하게 방송
을 만드는 것
* 방송국은 시청률이라는 위험부담을 줄이기 위해 외주제작사에
게 제작을 넘기고 외주제작사들은 스타 급 배우, 스놉, 작가,
피디, 제작진을 섭외.
* 외주제작이 방송편성 많아 지게 되고 외주제작사도 포화상태
→ 경쟁 치열 → 배우들의 몸값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의 연예 매니지먼트 시스템 분석 연구
  • 연예인과 조연ㆍ신인급 연예인들 간의 차이가 더욱 커졌기 때문이다.스타급 연예인들의 경우 수요(연예기획사)가 공급(스타)을 초과하는 상황에서 이두 주체사이의 권력관계가 역전되었다. 스타급 연예인들의 경우는 계약기간은 1년 혹은 2년이며, 방송출연료는 모두 스타가 갖고 CF 수익금을 8대2, 9대1, 심지어 10대0으로 분배하는 계약을 한다.89) 이렇게 매니지먼트 사들이 불리한 조건을 감수하면서 스타급 연예인들을 영입하려는 이유는 스타급 연예

  • [사회이슈] 연예인지망생 대형연예기획사 부당거래 및 성착취 문제점 및 향후 나아갈 방향 고찰
  • 연예인의 활동을 기사화하고 홍보하기도 하지만 복잡한 문제가 생길 경우 는 연예인을 대신해 원만한 해결을 유도하려는데 최선을 다한다. 광고업계와 연예인은 아주 친숙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대다수 광고의콘텐츠는 연예인이 중심이다. 광고효과를 높이려는 다양한 노력이 있어 왔 지만 광고의 기획력과 제품이미지에 맡는 연예인의 출연이 가장 보편적인 성공요인이 되고있다. 연예인은 음반, 드라마, 영화출연 등의 수입 외에 CF 출연료가 큰

  • [인간심리의 이해] 열광에 대한 인간심리학적 분석
  • 대해서는 무감각해 지게 된다. 열광함으로써 쌓였던 스트레스와 답답함을 풀고 항상성을 유지하려는 인체의 작용으로 볼 수 있다5. 가설 검증인간심리학과의 연결대리만족대리만족은 스포츠, 스타가수, 음악, 영화, 만화 에서 나타났는데 대체로 보면 자기보다 뛰어나고 능력이 있는 사람이 어떤 일을 멋있게 그리고 손쉽게 척척 해나감을 보고 우상화, 만족감, 동경을 하며 그와 동시에초라해 보이고 작아 보이는 자신과 비교하게 된다.6. 결과 및

  • 일본 연예매니지먼트 탐방
  • 대해서는 보너스형태로 정기적으로 소속 연예인에게 지급한다. 보합제의 경우 수익에 있어서 배분비율은 연예인에 따라 다양하게 나뉜다. 이러한 매니지먼트 계약에서 가장 착안할 점은 공신할 만한 통계에 의한 순위에 따라 출연료가 결정된다. 연예인의 출연료는 방송시장에 순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여 방송사와 프로그램제작사가 결정하게 된다. 순위는 과거의 출연경력과 시청률 등에 대한 기여도 등 기준으로 한다. 출연료를 결정

  • 아이돌스타의 문제점 해결방안00
  • 연예인들은 여전히 사각지대로 남아 있는 것이다.청소년 시기에는 한참 공부할 시기다. 그 공부할 결정적 시기를 놓치면 아무리 다음에 학습을 할려고 해도 제대로 학습이 되질 않는다. 따라서 아이돌 스타들의 정단한 학습권의 보장을 위해 방송국 관계자들은 노력해야 할 것이다. 아무리 상업성이 뛰어난다 하더라도 그들은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지나친 방송은 학습권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이들 미성년 연예인의 학습권을 보장하면서 노동시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