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론] 국순당 생막걸리 스토리텔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순당 생 막걸리’는?
국순당 생 막걸리는?
막걸리 열풍
막걸리에 대한 사람들의 기존 인식
국순당 생 막걸리는……

공짜 마케팅(Free Marketing)
섞어 마시기
막걸리를 맛있게 먹어보자!
국순당 생 막걸리의 새로운 이야기

본문내용
덤으로 유인하라.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제품일수록 ‘출시기념 할인행사’나 ‘출시기념 이벤트’를 벌이는 것은 사은품이나 경품을
제공해서라도 구매를 일으켜 단기간에 제품을 대중화
즉, 유행시키기 위함이다.

신규회원 확보나 제품홍보를 위해 서비스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


공짜선물

공짜선물은 사람들이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며,
그보다는 사람들의 꿈을 이루어 주는 것

- 패셔너블한 것, 재미있는 것, 놀라운 것, 기쁜 것, 슬픈 것…
애초에 사려고 했던 그 이상의 무엇 !


고릴라를 등에 업다

거대 유통망 체계를 갖춘 음료시장의 도움을 받아,
‘WIN-WIN 전략’ 구축

EX) 칠성사이다 - 롯데칠성
소주 - 진로
우유 - 서울우유

애초의 맛 그 ‘이상’의 것 !

막사주
막소사주(혼돈주)
막우주
생강막걸리


재료는 무궁무진하다.

소주, 맥주, 식혜, 포도쥬스, 오렌지쥬스, 각종 청량음료,
박카스, 생강, 배, 딸기 등등




소비자에게 ‘막걸리는 이렇게 먹어도 맛있다.’ 라는 것을 제공하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막걸리 브랜드마케팅 전략
  • 국순당 막걸리를 선정하게 되었다. 막걸리는 국순당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국순당 생막걸리, 국순당 쌀막걸리, 미몽, 이화주 등 다양한 막걸리 제품을 출시하였다. 국순당의 배중호 대표는 2008년부터 ‘전통주 복원사업’을 시작하여 새로운 막걸리 발효제어기술을 개발했다. 또한 유통망을 확대하고, 다양한 판매촉진 활동으로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진행 중이다. 국순당은 조상들이 즐겨 마셨던 막걸리를 계승, 발전시켜 높은 품질과 최상의 맛을

  • 마케팅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토리텔링 저작도구가 개발될 것이다. 그리고 공연자와 상호작용, 파노라마식 무대 배경 막(cyclorama), 광학움직임 추적(optical motion tracking) 기술 등이 공연에 활용되고, 관람객과 전시물, 공간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기술 등도 개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융ㆍ복합” 분야에서는 체감 형 스포츠, U-러닝 등에서 활발한 기술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즉 IT, VR 기술의 적용으로 기존스포츠 경기를 실내에서 즐기는 체감 형 스포츠, 감성인식ㆍ인지추론 등

  • 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
  • 스토리텔링 저작도구가 개발될 것이다. 그리고 공연자와 상호작용, 파노라마식 무대 배경 막(cyclorama), 광학움직임 추적(optical motion tracking) 기술 등이 공연에 활용되고, 관람객과 전시물, 공간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기술 등도 개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융ㆍ복합” 분야에서는 체감 형 스포츠, U-러닝 등에서 활발한 기술개발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즉 IT, VR 기술의 적용으로 기존스포츠 경기를 실내에서 즐기는 체감 형 스포츠, 감성인식ㆍ인지추론 등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론적으로 말하자면 `내부마케팅이란 내부 고객인 종업원을 만족시킬 수 있을 때, 이들을 통해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개념으로 종업원 만족 없이 고객만족 없다는 결론에 이른다. 특히 외식산업과 같은 인적 서비스의 비중이 큰 서비스 산업에서의 종업원 만족은 기업의 성패에 직접적인 요인이 된다. 외식 업체의 경우 고객이 음식점의 시설이나, 메뉴의 차림새보다는 종업원의 언행, 옷차림, 교육, 예의 등을 통해서 서비스의 질을 평가하는 요

  • 스피치커뮤니케이션3공통) 리더십 스피치 분석-미국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연설-보면서 리더십을 보여준 스피치 스타일의 특징무엇인지 설명할 것0K
  • 론 정적들까지 감동하게 만든 것이다. 머리는 떨리는 가슴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 것이다. 그 외에도 리듬감 있는 표현, 명연설의 패러디, 듣는 사람을 주어로 활용한 말하기, 또 사소한 손동작 하나 놓치지 않고 모두 활용한 그는 그야말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라고 할 수 있다. 이상과 같이 살펴본 것처럼 오바마의 스피치를 잘 분석하여 정치인을 포함한 지도자들이 잘 활용하여 국민을 잘 설득해 나가 그들이 원하는 정치를 실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